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행남자기,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그대로…모든 음식 어울리는 퓨전식기 2013-04-23 15:28:04
도자기단순한 북유럽 감성에 동양적인 섬세함 더해 제조시 중금속 관리 철저…환경과 안전 모두 고려 행남자기(사장 김유석)는 최근 친환경 제품인 ‘루밍(lumming)’ 브랜드를 새로 선보였다. 루밍 브랜드엔 본차이나 소재의 식기 세트와 주방용품이 포함돼 있다. 루밍은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최근...
한국 알리기 30년…경기관광홍보대사 된 日배우 구로다 후쿠미 2013-04-22 17:14:55
쌀과 도자기가 유명하고, 인천은 작은 어촌에서 이국적인 항구로 변해 인상적이었다는 설명이 여느 한국인 여행작가 못지않다. 그는 이 여섯 곳의 이야기를 묶어 올 여름 ‘한국 구르구르-서울을 떠나’ 편으로 책을 낼 계획이다. 구로다 씨가 한국과 인연을 맺은 것은 1983년. 당시 배구 스타 강만수 선수의 경기를...
유빈 사원증 공개, 주영 향한 애정이 듬뿍~ ‘셀카도 시크한 천재 해커’ 2013-04-22 13:40:01
유빈은 초근접 사진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빈 사원증 공개에 네티즌들은 “유빈이 진짜 회사생활 하면 남자 선배들한테 인기 엄청 많을 듯”, “유빈 사원증 공개해서 보니 완전 청순하네”, “유빈 사원증 공개, 이제 이주영이 다 됐구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민낯 종결자, 유기농으로 따라잡기 2013-04-13 11:27:35
아니라 여심까지 자극시킨다. 무엇보다 도자기를 완벽하게 빚어 놓은 듯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얼굴이 눈에 띈다. 수분 공급은 물론 매끈한 피부 결을 가지기 위해 항상 노력한 덕분이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좋은 효능을 지닌 화장품이라면 그들처럼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 생얼이 아름다운 연예인, 내가...
"회사가 소개팅도 해줘요"…중진공-KAI 단체 맞선 2013-04-10 17:12:48
“이들이 현지에서 좋은 짝을 만나 안정된 직장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주자는 취지의 행사”라고 말했다. kai 본사는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빌딩에 있으며 1, 2공장은 진주시 인근인 경남 사천에 있다. 맞선에 참여하게 된 중진공 직원은 “회사에서 공개적으로 만남을 주선해 경쟁률이 상당했다고 들었다”며 “좋은...
[한경에세이] 찬장의 그릇을 보이게 하자 2013-04-10 06:14:59
드는 일이다. 그러나 그런 시도는 나에게 생활의 색다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우선 시각적으로 부엌이 아름다워 보인다. 손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형태의 도자기 그릇은 한폭의 정물화처럼, 혹은 멋진 인테리어숍처럼 보일 수도 있다. 1992년에 인사동 쌈지길이 오픈했다. 열심히 만들고도 판매할 여건을 갖추지 못하...
태연 셀카 모음, 우윳빛 민낯 도자기 피부 `아기 같아` 2013-04-09 16:53:20
않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와 꾸밈 없는 일상 생활의 모습이 담겨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셀카 진짜 귀엽다" "태연 셀카 어쩜 이래?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귀엽네" "태연 셀카 자는 모습 완전 아기같다" "태연 셀카 피부가 진짜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min@wowtv.co.kr
“이건 정말 궁금해” 연예인 피부 비결 2013-04-08 10:53:47
피부를 가진 이들의 얼굴은 행사장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빛난다. 각자가 찍은 민낯 셀카가 이를 증명한다. # 민낯 종결자들의 셀카, 최고봉은 누구? 20代 이연희-윤아,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의 종결 모찌같이 하얀 피부를 가진 소녀시대 윤아와 이연희.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부지런한 피부 관리가...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셀리브레이트, 다양한 색감·실용적 디자인 앞세워 안방 공략 2013-03-26 15:32:05
도자기 홈세트 부문에서 올해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셀리브레이트는 지난해 새롭게 나온 생활용품 브랜드다. 신생 브랜드인데도 다양한 색감과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워 국내 생활 도자기 및 주방용품 업계의 매스티지(masstige·대중적 명품) 틈새시장을 빠른 속도로 공략하고 있다.셀리브레이트 도자기와 주방기구...
<대·중소기업 불공정거래 관행 손본다>(종합) 2013-03-25 11:44:36
올해 중장기 전략을 수립키로 했다. 아울러 도자기, 쥬얼리 등 생활용품의 명품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지역내 토착기업의 작업 환경 개선을 위해 IT 융합을 통한 공정의 첨단·자동화를 5월부터 추진한다. ◇ 지역경제 활력 제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산업을 육성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투자 환경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