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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햇반·김치 '할랄' 인증…이슬람 입맛 잡는다 2013-03-18 17:05:15
있도록 율법에 따라 도살·처리·가공된 식품과 공산품 등에만 부여된다. 말레이시아 이슬람발전부 할랄 인증은 가장 엄격하고 받기 어려운 할랄 인증에 속한다는 게 cj제일제당 측 설명이다.cj가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은 햇반과 조미김, 김치 등 30개 품목이다. 이 회사는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전 세계 식품시장의 약...
CJ제일제당 30개 품목 할랄인증 획득…"올 매출 100억 목표" 2013-03-18 08:59:26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 처리, 가공된 식품과 공산품 등에만 부여된다.이번에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은 햇반과 조미김, 김치 등 총 30개 품목이다. cj제일제당은 6500억 달러 규모의 할랄식품 시장을 집중 공략해 올해 100억 원, 향후 5년 내 연매출을 1000억 원으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특징주]오뚜기, 이틀째 강세…"외형·수익성 지속 성장" 2013-03-12 09:05:01
국내 최초로 카레, 케첩, 마요네즈를 출시했으며 조미식품에 강점을 갖고 있어 국내 카레시장의 83.4%, 레토르트 76.2%를 점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뚜기는 국내 상위의 종합식품기업으로 조미식품 외에도 유지, 면, 밥, 참치 등의 다각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지난...
"오뚜기, 외형·수익성 지속 성장"-신영證 2013-03-12 07:06:03
종합식품기업으로 조미식품 외에도 유지, 면, 밥, 참치 등의 다각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지난 20년 동안 외형이 연 10.6% 증가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뚜기의 순이익은 2015년까지 연 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는 "올해부터 2015년까지 매출액과 순이익은 연...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내수시장을 벗어나 해외 공략에 나선 식품업체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서다. 과거 오리온 ‘초코파이’나 빙그레 ‘메로나’ 같은 제과·빙과류가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적이 있지만 최근 식품업계의 수출전략은 여기서 한 단계 진화해 ‘한국인의 밥상’을 그대로 옮긴 한식 세계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cj제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