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행기도 찍어내는 3차원 제조기술…글로벌 산업판도 흔든다 2013-02-15 16:55:05
정도의 연구원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 3년간 누적 판매량은 50대에 불과했다. 중국 최대 3d 프린터 제조업체 베이징타이얼이 2011년에만 3000여대를 판매한 것과 대비된다. 이 외에 몇몇 중소기업이 3d 프린터를 개발하고 있지만 양산 단계에는 도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원우 캐리마 팀장은 “오랜 기간...
채유라 대표 "오렌지크루 '촉' 올해 큰일 낸다" 2013-02-15 14:19:05
큰 조직에 비해 제품들이 많지 않다는 시선도 있다. 그에게 피할 수 없는 돌직구를 던졌다. 그는 '게임이 나와라, 얍 하면 순풍순풍 나오면 좋은데....게임은 록밴드 같은 부분이 있다. 스피릿이 맞고 추구하는 성향이 맞는, 그 스튜디오가 원하는, 잘 아는 장르가 있다. 잘 아시겠지만 pc온라인도 3년 만에 내겠다고...
"삼성·LG 스마트 TV, 소니보다 우수" 2013-02-14 17:00:27
대상 가운데 tg삼보 제품이 가장 뛰어났다. tg삼보, 오리온정보통신, 하이얼 제품은 모두 42인치 tv임에도 불구하고 46인치 스마트 tv보다도 전력소비량이 많았다.조경록 한국소비자원 시험분석국 기계전기팀장은 “뉴스, 드라마를 주로 시청하려는 용도라면 일반 디지털 tv로도 충분하고 3d 영상을 시청하거나 스마트폰,...
청호나이스의 꿈을 향한 도전 '마이크로필터를 말하다' 2013-02-14 11:38:33
계열사로, 청호나이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정수제품의 필터를 제조ㆍ공급하고 있다. 정수필터를 비롯한 냉장고, 이온수기, 비데 등 환경건강제품과 각종 산업용 설비에 들어가는 핵심 필터를 생산하는 회사다. 업계에서는 '작지만 강한회사, 열정이 넘치는 회사'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런 평가에는...
씨스타19, 아웃도어로도 숨길 수 없는 섹시미 발산 2013-02-14 11:15:01
아웃도어 모델임에도 불구,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한 포즈로 표현해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 팀장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론칭한 브랜드인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표현하고자했다”며 “씨스타는 젊은 층을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돈 안되는 豚'…1㎏에 3009원 2013-02-12 16:45:54
못 미치는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말 전국 돼지 사육두수는 991만마리로 적정 사육두수인 900만마리보다 90만마리 이상 웃돌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 돼지고기 가격이 크게 회복되기는 힘들 것이란 전망이다. 농경연은 당초 ㎏당 3700~4000원으로 예상했던 3~4월...
'실적 스캔들' 낼 종목으로 뽑힌 이유 2013-02-11 15:59:19
연구원은 “삼성전자 핵심 제품에 대한 글로벌 광고 집행이 늘어나고 매키니, 브라보와 같은 해외 광고업체를 인수하면서 광고 취급액이 증가할 것”이라며 “4월 말까지 자사주를 매입하겠다고 공시한 것도 호재”라고 분석했다. 현대위아는 중국의 엔진사업 성장과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매출...
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특집방송 진행 2013-02-07 13:22:54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가발제품들이 탈모, 적은 모량을 감추기 위해 착용했다면,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션아이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처럼 풍성하고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땀이 차기 쉬운 기존 가발과 달리 안쪽에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원단을 사용...
LG전자, TV사업부장 이인규 상무로 교체 2013-02-06 18:42:01
올레드 TV와 울트라HD(초고화질) TV 등 전략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조치로 풀이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사업본부 내에서 수시로 이뤄지는 인사"라며 "전반적인 제품경쟁력을 보강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전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벤처기업들'소셜브로슈어'써보니…"필요한 사람에게만…마케팅 효과 좋아요" 2013-02-06 15:31:20
정지연 숙명여대 창업보육센터 팀장은 “벤처기업은 초기 마케팅 투자가 어렵기 때문에 효율적인 마케팅이 절실한데 소셜 브로슈어가 저렴한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판단해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끊임없이 제품을 개발하고 리뉴얼해야 하는 벤처기업의 특성상 유연한 대응이 가능한 마케팅 도구로서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