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점점 치열해지는 경쟁에도 현대차 '20회 연속 1위' 위엄 2013-10-28 09:13:16
피자전문점(피자헛 7회, 미스터피자 6회), 패밀리레스토랑(빕스 4회, 아웃백 3회), 커피전문점(엔제리너스 4회, 커피빈 3회) 산업은 접전 양상이다. 은행(kb국민은행), 장기보험(삼성화재), 피자전문점(미스터피자) 산업에서는 신규 강자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금호타이어(승용차타이어), 삼성증권(증권),...
눈길 사로잡은 건강 메뉴, 디저트까지 다양하네! 2013-10-25 14:30:00
꽃게와 홍합을 활용한 메뉴 ‘꼬제’를 선보였다. 피자헛 샐러드키친 핫존(hot zone)에서 만날 수 있는 꼬제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고객들의 반응으로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을 정도다. 토마토 소스와 제철 꽃게로 국물을 낸 육수에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한 홍합을 듬뿍 넣어 진한 감칠맛과 시원하도 담백한 맛을...
피자헛, 31일까지 '세계기아해방 캠페인' 진행 2013-10-16 13:43:43
2007년부터 매년 10월에 여는 행사로 올해가 7번째다.한국피자헛은 캠페인 기간 동안 기아 돕기 특별 메뉴로 골든 스파이시 윙 2조각과 치킨텐더 2조각의 'whr 샘플러'를 기획해 특별 판매한다.판매수익금은 wfp를 통해 기아를 위한 영양죽 마련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whr 샘플러는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이...
한국 피자헛, 2013년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 전개 2013-10-16 11:06:58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피자헛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기아 돕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여 약 3천여 장이 판매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전 세계 8명 중 1명이 굶주림으로 고통 받는 것이 안타까운...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이벤트 2013-10-16 10:42:47
`피자헛`과 `TGI 프라이데이`에서, 수요일은 `블랙스미스`와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빕스`, 21일에는 `미스터피자`에서 M포인트로 이용금액의 50%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와 서울랜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구매금액의 50%도...
'인기가요' 샤이니 모자 독특, 일명 '피자HOT 모자' 2013-10-13 16:09:51
챙 있는 모자에 덧붙여 넓힌거였다. 신기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지난 12일 샤이니 멤버 종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팬이 만든 것으로 추정된 사진으로, 종현의 얼굴과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의 사진과 합성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SK플래닛 "포인트 가치를 올린다" 새로워진 OK캐쉬백 론칭 2013-10-11 08:13:25
sk플래닛은 ▲외식(아웃백, 워커힐, 블랙스미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kfc 등) ▲엔터테인먼트(롯데시네마) ▲쇼핑(슈마커) ▲온라인 쇼핑몰(11번가, g마켓, 옥션, ns홈쇼핑 등) 등 고객의 실생활에 밀접한 50여 개 온오프라인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연중 상시 할인 및 포인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들 제휴...
[2030 프랜차이즈 CEO]'마약찜닭' 팔아 스타덤 36세 칠성포차 대표 "몸으로 장사해야" 2013-10-07 10:59:14
8년 간 치킨 요리만 연구해왔다. 2005년엔 피자헛 타코벨 등을 운영중인 글로벌 외식그룹 yum이 주최한 국제서비스 평가대회에서 수상(2위), 자신의 이름을 업계에 알리기 시작했다. 10대 시절 이 대표의 꿈은 막연히 설계사였다. 그러나 고등학교를 마치고 단순히 돈벌이에 나선 그는 첫 직장에서 전혀 의도 하지 않게...
한국 피자헛 `NEW 더블박스` 출시 2013-10-01 13:44:28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피자헛 더블박스는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더스페셜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은 제품으로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를 한번에 담은 와우박스에 이은 두 번째 박스 시리즈. 피자 박스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린 발상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출시 2주 만에 10만 박스 판매를 기록...
한국 피자헛, 'NEW 더블박스' 출시 2013-10-01 10:21:20
‘더블박스 주문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피자헛 팬(fan)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더블박스 중 원하는 피자 2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 해당 상품을 담은 더블박스를 선물한다.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더블박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