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약품, 나나와 식이섬유 워터 글램 프로모션 진행 2015-07-28 10:41:47
음료, 글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램(GLAMM)은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부족한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는 음료로 패션용어인 글램(glam)에서 착안한 제품명처럼 심플한 캘리그라피와 깔끔한 느낌의 그린톤 패키지를 조합한 세련된 디자인이...
동서대 클래스 셀링팀,명란전문기업 덕화푸드 이미지 탈바꿈 2015-07-22 09:28:49
지울 수 없었다. 캘리그라피와 한지배경 등으로 올드한 이미지, 기존 국내 명란 패키지와 구별되지 않는 레이아웃과 디자인, ‘명란=젓갈’이라는 젓갈과 동일한 느낌을 주는 패키지로 인해 프리미엄 명란의 이미지를 나타내지 못했다.이 회사의 아이덴티티와 제품 이미지를 동서대(총장 장제국) ‘클래스...
네이버 포스트, '사운드 포스팅' 도입…음성 더빙 가능 2015-07-13 10:57:16
템플릿 등을 바탕으로 영상과 이미지, 캘리그라피 등이 혼합된, 독특한 형태의 콘텐츠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네이버 포스트는 향후에도 포스트가 담은 유용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기능적 측면의 개선 작업을 계속 진행해나갈 예정이다.한편, 사운드 포스팅 기능은 안드로이드 폰에...
핑크토끼, ‘내가 미쳤나봐’ 뮤직비디오 공개…감성 극대화 2015-07-08 13:12:00
모습이 감성적으로 담겼다. 특히 캘리그라피로 ‘내가 미쳤나봐’ 가사를 표현해 감성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또한 핑크토끼는 이별한 사람이라면 한번쯤 보고 눈물을 흘렸을 법한 영상과 연인들과의 다툼을 겪은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로 유니크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내가 미쳤나봐’는...
S-OIL 과학문화재단, 글로벌 유학생 멘토링 캠프 개최 2015-07-03 10:25:26
캘리그라피 등을 체험하며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에쓰-오일과학문화재단은 하계·동계 캠프 외에도 정기포럼을 열어 유학생들이 한국의 대표 기업체를 방문해 국내 원로 과학자, 대학교수, 기업인들로 구성된 멘토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오픈 1주년 이벤트 진행 2015-06-21 11:00:00
공연과 작은 음악회, 연인을 위한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등의 행사가 해당 매장 내·외부에서 열립니다. 또,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어벤저스 스테이션 전시회`와 `뮤지컬 점프` 등의 전시·공연 티켓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어벤저스 캐릭터 상품 등이 제공됩니다....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 브랜드 네이밍 2015-06-19 11:38:46
‘제품의 스토리텔링’을 가능케 했다는 것이 라라베시의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악마쿠션의 전략은 단순함을 거부했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비롯해 한정판 디자인, 아트 컬렉션 디자인 등 제품 디자인 섹션을 세분화, 전문화시켰으며 특히 펜 아트 일러스트나 퀸스컬, 캘리그라피 등은 20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뮤지컬 ‘명성황후’, 20주년 기념 새 포스터 공개 2015-06-09 11:29:47
뮤지컬 ‘명성황후’ 제목은 새로운 캘리그라피로 구성됐다. ‘나비’는 작품을 상징하는 또 다른 상징물로 쓰였다. 제작사 에이콤인터내셔날은 “극의 엔딩장면에서 부르는 ‘백성이여 일어나라’ 등에서 볼 수 있듯, 뮤지컬 ‘명성황후’의 메인 메시지는 ‘후손들의 번영과 행복’이다. 그런 만큼 ‘희망’을 상징...
‘뷰티 인사이드’ 메인 포스터 공개…컬러풀한 비주얼 ‘눈길’ 2015-06-03 18:46:00
쓴 캘리그라피를 더해 환상적인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사랑해 오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라는 카피 또한 포스터 속 배우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켜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7월 개봉한다. (사진출처: 영화 ‘뷰티 인사이드’ 메인...
아모레,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일정 시작 2015-05-20 13:56:42
서비스`를 연간 운영한다. 하반기 중에는 캘리그라피∙누름꽃 아트, 나에게 잘 맞는 색상 선택법 등 환우들이 더욱 폭넓은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특별 프로그램을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2011년부터 수혜 지역을 중국으로 확장해 현지 병원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