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뷰티 점령기] 수분잃은 피부, 마스크팩 하나로 OK? 2013-02-20 11:35:35
보니 뷰티 업계에서는 겨울철만 되면 수분 충전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제품들을 마구 쏟아낸다. 이번 ‘깐깐한 뷰티 점령기’에서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한 번쯤 써봤을 법한 수분 마스크 팩을 주인공으로 선정, 백화점 브랜드 제품들로만 엄선해 체험해봤다. ▲ 비오템, 수르스테라피7 마스크 1) 깐깐 선정 이유...
건강기능식품 편의점서도 판매… GS25 '팻다운' 등 7종 2013-02-20 09:31:22
나선다.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건강기능식품 판매 허가를 취득해 다음달부터 서울 지역 직영점포 20곳에서 팻다운, 다운초이스 등 건강기능식품 7종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왓슨스 같은 드러그스토어에서 주로 취급했지만 편의점 이용객들의 수요 증가를 고려해 판매키로 결정했다고 회사...
화장품 트렌드, `씨앗`에 주목하다 2013-02-18 10:40:35
뷰티 브랜드의 공세에 맞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 역시 독특한 성분을 찾기 위해 멀리 해외로 눈길을 돌리는 추세다. 세계 각국의 원료로 무장한 국내 뷰티 브랜드가 더욱 다양해진 덕분에 소비자들의 제품선택 폭은 한층 더 넓어졌다. 2013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천연성분은 기적의 나무라 불리는 바바수 나무 열매...
‘피부 오일’ 노래를 부르는 여자를 위한 특급 비밀 TIP 2013-02-18 09:23:01
[뷰티팀]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거나 푸석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오일에 주목해보자.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멀티 아이템, 오일의 활용도가 다양해졌다. 끈적함이 강해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잘 사용하지 않았던 오일. 점성도가 묽어지고 여러 가지 효능이 더해지면서 겨울이 되면 누구나...
[뷰티신상] 나이 들지 않는 피부, 비법은 고기능성 성분 2013-02-15 19:19:00
뷰티팀] 새 생명이 움트는 봄, 피부에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아주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미백과 주름, 피부 손상 등 깊어가는 피부고민에 대처 하기 위해 뷰티 업계가 내놓은 답은 ‘고기능성 성분’이다. 놓치기 쉬운 목주름을 관리해 주는 식물성 복합체 넥크림, 미백과 주름개선을 한번에 해결하는 맨즈 스킨,...
연예인- 화장품 ‘명품’으로 불리는 이유는 있다 2013-02-15 11:45:02
뷰티 업계에도 손꼽히는 명품이 존재한다. 한 방울도 허투루 쓰기 아까운 고가 화장품이 바로 그 주인공. 여배우가 각자의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듯 화장품 역시 특유의 성분과 이미지로 여성에게 어필한다. 여성이라면 한번쯤 눈길을 보냈을 여배우, 그리고 그를 닮은 브랜드는 무엇일까. 모두가 인정하는 ‘귀족’이...
100% 남자만의 미남 피부관리실을 남자들은 원한다 2013-02-14 11:04:26
물론 향수,화장품,피부관리 방법 등 뷰티업계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우리 사회가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자신의 외모를 더욱 두각시키는 부분에 투자를 하며 남자들 또한 가꾸는 것을 즐기고 있는 추세이다.요즘 인기있는 트렌디한 남자의 조건은 여자들만큼 남자들도 잘생기지는 않아도 피부미남...
이색 이벤트 ‘모공녀를 찾아라’는 무엇 ? 2013-02-14 10:36:02
[뷰티팀]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 바람이 불고 있다. 뷰티 브랜드 간 이색 이벤트가 유행이다. 기존의 뷰티 클래스 참여나 단순 체험 등에서 벗어나 하나의 기획력을 가진 이벤트가 생겨나기 시작했다. 특히 서로 다른 특성의 두 브랜드가 만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눈에 띈다. 각 브랜드의 특성은 살리면서...
유통업계, 포스트 설 마케팅 `한창` 2013-02-13 15:30:07
`뷰티페스티발`을 열고 다양한 기획세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화장품 구매시 롯데상품권을 지급하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고객대상으로 특별 전시전은 물론 공연, 안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뷰 - 녹취> 현대백화점 관계자"주요 고객인 주부들을 대상으로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불황에도 기능성 화장품이 `대세` 2013-02-13 13:45:01
있다. 뷰티 업계에도 최근 중저가 브랜드를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맞는 기능성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스킨에서는 대표적인 기능성 제품인 리스킨미스트의 비용을 10%만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스킨 솔루션 미스트는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으로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