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달콤한 봄을 위한 뷰티 레시피 2013-02-13 11:40:39
[뷰티팀] 뷰티 업계는 발렌타인 데이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할 준비로 한창이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메이크업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봄바람에 흔들리는 여심을 사로잡을 컬러는 무엇일까. 올 봄에도 핑크의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 핑크가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오렌지나 바이올렛 등 색다른 컬러에 도전해 보는...
원기충전! 새 출발을 응원하는 뷰티 아이템 2013-02-12 11:57:54
[뷰티팀] 졸업과 입학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데 빠져서는 안될 것이 있다. 마음을 담은 선물이다. 뷰티 업계에서는 새 출발을 앞둔 여성들을 축하하고 자신감을 북돋아줄 아이템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여성들에게 새로운 출발은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열망과 함께 한다. 뷰티 아이템이 축하...
설 명절 홈쇼핑은 '주부 힐링' 바람…가사 도우미 서비스도 등장 2013-02-10 10:56:31
160명이 지원했다.10일 업계에 따르면 tv홈쇼핑 업체마다 올 설 '주부 힐링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엄마를 부탁해' '주부가 행복해지는 명절' '호호호 여자만세'. 올해 홈쇼핑 업체들이 앞다퉈 내놓은 설 특집 방송 또는 행사다. 고단해진 주부들의 마음을 치유해준다는 게 주요 내용....
얼굴을 봄으로 물들여라! 2013 스프링 메이크업 2013-02-09 09:01:02
뷰티팀] 다시 겨울로 돌아간 듯한 추운 날씨지만, 뷰티 업계에는 이미 봄이 찾아왔다.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것. 2013년에는 ‘핫핑크 립스틱’, ‘네온 컬러 아이 메이크업’ 등 강렬한 색조가 강세를 보일 예정이다. 반면 얇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여전히 사랑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젤 네일 VS 스티커 네일’ 전격 비교 분석 2013-02-08 17:18:35
[김혜지 기자] 뷰티 업계 핫 이슈로 떠오른 젤 네일과 스티커 네일을 비교 분석한다. 네일 아트 타겟이 젊은 여성에서 확장되고 있다. 손톱 건강을 위한 관리에서 컬러 테라피, 힐링 효과까지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네일 아트를 소비하는 사람들이...
롯데그룹 고교동창 맞수, 중국서 '영토확장' 경쟁 2013-02-07 16:50:46
사장은 롯데가 다음달 1호점을 개설할 예정인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사업을 총괄한다. 노 사장과 소 사장의 오랜 인연도 새삼 관심이다. 두 ceo는 대구고 동기로 사학 라이벌인 연세대(노 사장)와 고려대(소 사장)를 졸업했다. 롯데쇼핑 입사는 소 사장(1977년)이 노 사장(1979년)보다 2년 앞섰다. 소 사장은 2009년, 노...
男 뷰티 에디터의 선택, ‘진정’ 원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2013-02-07 11:05:04
개선하는 습관을 기른다. 이에 남자 패션, 뷰티 기자 2인이 밸런타인데이 선물에 의미를 담아 뷰티박스를 구성했다. 평소 피부 관리에는 통 관심이 없던 혹은 그루밍족의 최전방에서 활동하는 애인도 두루 만족시킬 만큼 매력적인 이유를 함께 담았다. ▶ point 1. 가격 대 성능 비 피부 관리를 위해서...
알뜰 주부는 2월에 가전제품 구매한다…왜? 2013-02-07 10:14:24
업계에서 상대적인 비수기인 2월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구매하고자 하는 동일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혜택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중고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매하면 현금...
콤팩트 디카, 자체 '뽀샵' 기능에 와이파이까지… 2013-02-06 15:31:15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콤팩트 카메라 시장 규모는 2010년 160만여대에서 2011년 140만대로 줄었다. 올해는 100만대가량으로 더 축소될 전망이다. 점점 좋아지는 스마트폰 화질 때문이다. 니콘코리아 관계자는 “콤팩트 카메라 시장이 줄었다지만 ‘틈새 시장’은 아직 존재한다”며 “‘세컨드 카메라’나 학생들이...
[뷰티신상] 효능은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2013-02-06 15:05:42
[뷰티팀] 2013년에도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으로 브랜드 보다는 실속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뷰티 업계에서는 명품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나 가격은 합리적인 제품을 속속 출시하는 추세다. 또한 인기 제품을 대용량으로 출시하거나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선보여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