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연에서 찾은 동안 비법 “미녀는 야생을 좋아해” 2013-02-06 12:15:02
뷰티팀] 나이가 들어감에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스타들에겐 공통점이 있다. 바로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는 점. 연기변신을 통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기도 하고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한다. 피부를 가꾸는 데도 때로는 이런 모험이 필요하다. 가끔은 극적인 피부 변화를 위해 새로운...
[CEO가 만난 모교 총장] "외모보단 인성…자신만의 재능으로 도전하자" 2013-02-05 17:03:15
보겠지만 미용업계는 특히 심한 편입니다. 손님들이 아름다움을 가꾸러 오는 만큼 종업원들도 예뻐야 한다는, 일종의 고정관념이죠. 미용업계에선 외모가 일종의 스펙인 셈입니다. 그런데 직접 사업체를 경영해보니 역시 중요한 건 외모 같은 스펙이 아니라 인성이더군요. 저희 회사에서 일하다가 독립해 자기 뷰티숍을 연...
[뷰티신상] 설날엔 ‘동안 피부’ 선물하세요! 2013-02-04 05:45:01
[뷰티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뷰티 업계에는 다양한 화장품 선물 세트와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명절 준비로 고생하는 여성들을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 세트부터, 친척 및 지인 간에 부담 없이 주고 받을 만한 제품까지 다양하다. 유난히 짧은 이번 명절, 지친 피부를 달래줄 센스 있는 선물로 감동을...
[뷰티모델 추천 미스트] 공수아 "리스킨 미스트, 모델들 사이에서 인기" 2013-02-02 12:04:10
뷰티 업계에서는 리스킨미스트가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까지 높아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그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뷰티신상] 봄소식 알리는 립스틱, 어떤 색이 유행일까? 2013-02-02 00:25:02
[뷰티팀] 매섭던 겨울바람이 어느새 잠잠해 졌다.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다. 뷰티 업계에는 이미 봄이 찾아온 듯하다. 여러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신상 컬러 립스틱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번 2013년 ss에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컬러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의 입술을 봄으로 물들여줄 신상...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는 … 오버사이즈 쿨비즈 2013-02-01 12:31:12
게 업계의 설명.중국 관광객 증가와 국내 브랜드들이 해외에 본격 진출하면서 한류열풍을 통한 패션ㆍ뷰티(k-fashion/k-beauty)가 더욱 가속화 될 전망이다. 올 1월에 패션그룹 이랜드가 미국 시계 브랜드인 k-swiss를 인수했고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기업인 영원무역은 싱가포르 증시 상장을 추진해 1000억 규모의...
브릴리언트,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인정한 립케어 전문 브랜드 입증 2013-02-01 05:50:03
‘아시아 모델 어워즈 스페셜 케어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브릴리언트의 특별한 립케어가 뷰티 브랜드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 특히 대표 아이템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은 기초케어에서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입술 부분에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립 케어 브랜드 ‘브릴리언트’,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서 스페셜 케어 대상 수상 2013-02-01 03:26:0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스페셜 케어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브릴리언트의 특별한 립케어가 뷰티 브랜드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 특히 대표 아이템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은 기초케어에서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입술 부분에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뷰티팀] 최근 화장품 업계는 바이럴 영상에 다시 주목하고 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및 블로그 등의 채널에 바이럴 영상을 적극 노출하는 것. 기존에도 바이럴 영상은 제작되어왔지만 현장 스케치나 모델인터뷰, ng컷 등으로 한정적이었다.요즘에는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영상이 등장해 인기를...
K-POP 열풍에 K-뷰티 현상까지... 2013-01-31 13:56:17
열풍이 전세계를 강타한 가운데 씨씨크림을 앞세운 ‘한류 뷰티’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기존 비비크림의 아성에 도전장을 씨씨크림은 브랜드마다 조금 차이가 있긴 하지만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것이 공통적인 특징이다. 뷰티업계의 새로운 혁명을 가져온 BB크림이 이제는 CC크림(Correct & Care Cream)으로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