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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빙(Saving) 뷰티’를 주목하라! 2013-01-16 16:55:02
뷰티 업계에서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세이빙(saving) 아이템들을 쏟아내고 있다. 독특한 성분은 물론이고 고기능, 고가로 여겨졌던 안티에이징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 헤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날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니즈에 맞춘 saving 화장품...
패션에만 레이어드? 피부에도 ‘레이어링 열풍’ 2013-01-16 11:13:30
[뷰티팀] 최근 뷰티 업계에 레이어링 바람이 불고 있다. 매일 반복되는 메이크업은 질리기 마련이다. 기존 화장품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이 사랑받고 있다. 과거 다소 한정적이었던 뷰티 레이어링은 이제 향수까지 범위가 넓어졌다. 색다른 스킨케어 레이어링부터 헤어와 향수까지 입맛에...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당일 행사장에는 약손명가와 인연을 맺은 주요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스템셀과 콜라겐 라인 등 새롭게 선보이는 에오스보떼 제품을 직접 체험했으며 안진경, 강철웅, 도원경, 김다래, 크레이지노 등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다. 이병철 회장은 “약손명가의 33년 노하우와 에오스보떼의 효능에 대...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헬스·뷰티점도 급증 편의점업계가 불황과 영업규제의 틈새를 뚫고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u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등 4개 편의점 체인은 올해 중 2900개 점포를 신규 출점할 계획이다. 이런 계획대로라면 4대 편의점 점포는 작년 말(2만4170개)보다 12.0% 늘어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
피부 선진국 ‘유럽’에서 왔어요 2013-01-15 15:44:30
뷰티 케어 제품도 다수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의 친환경 브랜드 ‘꼬달리’와 프랑스의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대표적이다. 또 하나의 코스메틱 강국인 영국의 뷰티 업계는 몇 년 전부터 국내에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런칭해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영국은 천연 원료를 이용한 오가닉 뷰티...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임부복 브랜드 대상, 맘누리 정은영 대표 2013-01-15 14:28:16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패션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bba 임부복 브랜드 대상에는 맘누리가 수상했다. 하얀달에서 2004년 론칭한 맘누리는 스타일리시한 임부복 브랜드로 임부복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bnt포토] 맘누리 정은영 대표, 아시아 모델 어워즈 BBA 임부복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12:07:29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패션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bba 임부복 브랜드 대상에는 맘누리가 수상했다. 하얀달에서 2004년 론칭한 맘누리는 스타일리시한 임부복 브랜드로 임부복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포토] 맘누리 정은영 대표,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표 임부복 브랜드 수상 쾌거! 2013-01-15 11:59:01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패션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bba 임부복 브랜드 대상에는 맘누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맘누리는 하얀달에서 2004년 론칭한 스타일리시한 임부복 브랜드로 임부복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트렌디한...
뷰티 블로거의 파워, 제품력만 인정되면 ‘완판’도 문제없다? 2013-01-15 01:29:17
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뷰티 블로거들의 제품 구입에 대한 영향력은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입 소문이 중요한 뷰티 업계의 경우 각종 cf 등의 광고보다 친숙하고 객관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이유다. 한편으로는 수많은 블로거들과 정보들 사이에서 옥석을 가려내는 눈을 만들어나갈 필요가 있다는 점을...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2013-01-11 22:50:38
독자를 끌어 모으는 매력이 있기 때문. 뷰티업계에도 마찬가지다. 한 번 써본 제품이 만족스럽다면 다시 찾는다. 유명세덕에 재출시를 기점으로 써보지 못한 사람까지 끌어안는다. 호불호가 심한 뷰티 시장에서 대중을 끌어안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대중적인 인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이야기다. 재 출시마다 대박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