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형남’ 가장 선호하는 것은 코성형, 안면윤곽수술도 증가 2013-01-08 16:00:05
등으로 불리며 뷰티, 성형업계의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성형수술을 상담하는 남성들의 비율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라며, “코성형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고, 최근에는 안면윤곽술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안면윤곽수술은 튀어나온 광대뼈와 넓게 벌어진...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감성적인 힐링마케팅은 뷰티업계에도 통했다. 이전까지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내세운 웰빙이 대세인 반면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사회와 인간관계에서 지친 사람들이 치유에 더 관심을 두면서 각광받게 된 것이다. 단순히 심신건강을 위한 것이 아닌 만큼 뷰티도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고 피부관리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손발 위한 테라피, 보다 쉽고 빠르게 관리하는 법 2013-01-08 09:55:03
핸드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요즘 뷰티 업계는 오가닉과 에코가 대세다. 손은 생각보다 훨씬 자극에 쉽게 상하는 피부로 남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이제는 얼굴과 함께 손도 천연 성분이 함유된 오가닉 제품으로 집중 관리해 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힐링뷰티 감성적인 힐링마케팅은 뷰티업계에도 통했다. 이전까지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내세운 웰빙이 대세인 반면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사회와 인간관계에서 지친 사람들이 치유에 더 관심을 두면서 각광받게 된 것이다. 단순히 심신건강을 위한 것이 아닌 만큼 뷰티도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고 피부관리를 장기적인...
소이현 며느리룩, '시크릿 다이어리'만큼 특별한 스타일링 2013-01-06 20:08:44
없었던 새로운 청담스타일을 선보이며 수많은 뷰티 패션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 극 중 서윤주의 '시크릿 다이어리'만큼이나 신선한 소이현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은 매주 방송이 끝날 때마다 온라인상의 화제를 일으키며 각종 뷰티 관련 커뮤니티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팀장은 “올해 유통업계는 경기 불황과 규제 강화 등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된 저성장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며 “보다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성향이 뚜렷해지고 인구 고령화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가까운 곳에서 소량으로 구매하는 트렌드가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업태별 기상도는 지난해와 같이...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헬스·뷰티 스토어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해 헬스·뷰티 스토어의 시장 규모는 2011년보다 50%가량 성장한 약 4400억원으로 현대증권은 추정했다.이마트는 지난해 6월 ‘분스’를, 카페베네는 같은 해 8월 ‘디셈버24’를 선보였고 롯데슈퍼는 올해 봄께 1호점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기존에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높은 인기로 완판이 되는 등 ‘잇코 효과’가 상당하다. 잇코의 절대적인 영향력과 함께 한국 화장품의 인기를 증명하는 사례라 할 수 있다. 2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여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