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빈-윤시윤-이정진 “비주얼에 반하고 스타일에 놀랐다!” 2013-01-07 08:30:02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엔리케 금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만큼이나 이날 윤시윤의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끌었는데 비비드한 블루 컬러 목폴라 니트웨어를 매치하고 체크 패턴이 인상적인 팬츠, 실크 칼라 디테일이 가미된 블레이저를 착용해 톡톡 튀는 겨울룩을 연출했다. 윤신윤이 착용한 목폴라...
[이진수의 트리밍 드리밍] ‘이것은 칼럼이 아니다’ 2013-01-04 10:00:00
했습니다.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로 유명한 앱솔루트 보드카의 광고처럼 술병 자체와 은유적인 상상도 못했을 오브제들과 접목해서 카피가 만나서 한 편의 광고는 예술처럼 관능처럼 소비자를 흥미롭고 매력적인 적극적인 소비자로 만드는 것, 광고의 예술화 그것이 앱솔루투 광고의 소구점이었습니다. 제가...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판매된다면 바로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것이다.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이 두 마리토끼를 잡는 것이 홈쇼핑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활성화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사진제공: cj오쇼핑, gs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일본팬들에게 과자 100kg 선물 받아" 2013-01-03 20:54:24
"발랄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연출하기 위해 과자를 먹기 시작했다. 얼마 전엔 트위터에 '엔리케금이 과자를 많이 먹는 캐릭터'라고 적었더니 일본 팬들이 과자를 산더미처럼 보내주셨더라"고 말했다. 그는 "나중에 듣기로는 100kg 이상이었다고(웃음) 마구 풀어놓고 동료 배우들과 나눠먹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책마을] 광고 천재 오길비 "창의성보다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13-01-03 16:57:07
‘크리에이티브’라는 말을 싫어했다. 매출 증가가 확인되지 않은 겉만 번지르르한 흥행 기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060년대 이후 유행하기 시작한 유머와 패러디 광고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단순히 독창적인 광고를 만들어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것보다 소비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득이 되는 광고를 만드는 게...
'이웃집 꽃미남' 시청률 공약 "윤시윤-김지훈 뽀뽀 인증샷 공개" 2013-01-03 16:50:56
남자를 몰래 훔쳐 보다 '스페인 천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엔리케 금(윤시윤)에게 발각되며 펼쳐지는 로맨스. 1월7일 오후 11시 tvn에서 첫방송.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비 휴가 내역 공개, 약 1년간 94일…국방부 “문제될 것 없어” ▶ 차인표 분노 귀요미, 이글아이+박력 카리스마...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 2013-01-03 09:55:52
‘도수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 마뉴엘은 빠르고 완벽한 런웨이 메이크업을 실현했다. 엔프라니의 기술력 진동 파운데이션을 적극 도입한 것. 수타 퍼프가 분당 총 1만회 이상 번갈아 두드려 콧방울, 입가, 눈가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터치한다. 샤워 헤드형의 분사구가 최적량의 파운데이션을 분출하고 두...
롯데百 "새해 유통 키워드는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48:31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 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융합(innovative convergence), 가치중심(value), 친환경(based eco-friendly) 등 8가지에...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융합(innovative convergence), 가치중심(value), 친환경(based eco-friendly) 등 8가지에...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아시아열풍(As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