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기업 규제해도 동네 빵집 안늘어 2013-07-15 23:36:57
브레드’는 창업 1년여 만에 매장을 70여곳까지 늘렸다. 저가 정책을 앞세운 ‘이지바이’도 80여곳에서 143곳으로 배 가까이 증가했다. 제과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말 기준 국내 빵집 수는 1만3015개며 개인 빵집이 55.5%(7219개), 프랜차이즈 빵집이 40.36%(5253개)다. 업계 관계자는 “당초 규제 목적이었던 골목상권의...
우리 아이 이목 사로잡는 '시(see) 푸드' 인기 2013-07-15 18:25:44
찰떡브레드’를 출시했다. 순호박 찰떡브레드는 국산 단호박이 들어간 쫄깃한 호박짤떡을 통째로 넣은 제품으로 맛이 좋은 단호박을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물론 옐로 푸드의 건강함까지 담았다. 특히 호박 모양이 호기심을 높이고 노란컬러가 식욕을 자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차오름은 메론을 통째로 즐길 수...
대기업 빵집 매장수 '제자리'…중소업체는 '약진' 2013-07-15 09:38:02
속도를 내고 있다.작년 상반기 처음 사업에 뛰어든 '잇브레드'는 1년만에 가맹점을 70여곳까지 확대했다.작년 말 '이지바이'의 매장도 80여곳에서 현재 143곳으로 78.8% 증가했다.제과업계 관계자는 "정부 규제로 대기업들이 상반기 매장 출점을 거의 하지 못해 상황이 매우 어렵다"며 "다만 중소 가맹 빵집이...
파리바게뜨, ‘둘이서 케이크’ 3종 출시 2013-07-11 10:26:13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오는 7월 12일 ‘디저트데이’를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둘이서 케이크’ 3종을 20%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에서는 매월 12일을 ‘디저트데이’, 13일을 ‘브레드데이’로 지정하고, 프리미엄 디저트와 식빵을 20~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고가 스마트폰 '전성기' 끝났나 2013-07-08 17:27:52
영업이익을 내놓은 뒤 주가가 급락하고 있다. 브레드 심슨 아레트 리서치 파트너는 “북미와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 고가 스마트폰 시장은 포화를 넘어 정점을 쳤다”며 “올해 스마트폰 시장 전망은 부정적”이라고 말했다. 대만 htc도 마찬가지다. 지난 1분기 신제품 ‘htc 원’ 스마트폰을 공개했지만 매출 부진 여파로...
필로소피, 입술이 즐거워지는 ‘립샤인’ 립글로스 6종 출시 2013-07-08 08:05:01
바닐라 케이크, 시나몬 브레드 등 6가지 디저트를 모티프로 한 이번 신제품은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3-in-1 샴푸, 샤워젤&버블배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립샤인과 완벽한 구성을 이루는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3-in-1 샴푸, 샤워젤&버블배쓰’는 샴푸와 샤워젤, 거품 목욕제까지 3가지 기능을 하나에...
파리바게뜨, 여름 입맛 사로잡는 ‘쿨 브레드’ 출시 2013-07-03 11:31:28
‘쿨 브레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쿨 브레드’ 제품들은 부드럽고 시원한 크림으로 청량감을 주고, 파인애플, 블루베리 등의 과일로 건강한 활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티라미스 크림 페스츄리’, ‘보슬보슬 크림빵’, ‘라즈베리 브레드’, ‘파인애플 듬뿍 페스츄리’ 등 10여종으로 출시된 제품들은 차가울수록 ...
뚜레쥬르, 마스터셰프 코리아2 수상작 '순호박 시리즈' 출시 2013-07-02 10:39:16
2등 수상작과 ‘순호박찰떡브레드’, ‘순호박베이컨파이’ 등 여름제철 호박과 고구마를 사용한 건강한 시리즈 제품을 추가해 총 12종의 ‘순호박’ 시리즈를 선보인다.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순호박 시리즈는 평소 tv 속에서 극찬을 받은 레시피가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하던 시청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셰코2 수상작 '순호박 시리즈' 출시 2013-07-02 10:07:06
순호박찰떡브레드 순호박베이컨파이 등을 추가해 총 12종의 시리즈를 내놨다.뚜레쥬르 관계자는 "순호박 시리즈는 단호박과 고구마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라며 "더위에 지친 여름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아티제 1호점 ‘타워팰리스점’ 새단장! 2013-06-28 09:11:54
핸드메이드 딥(dip)이 함께 제공되는 ‘아티제 브레드 플레터’와 수제 초콜릿이 판매되며 이 밖에도 크렘브륄레, 초콜릿 수플레, 뽐므 등의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케이크를 추가해 호텔 수준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게 했으며, 기존의 수프, 샐러드, 브런치, 타르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