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아&이현, 첫 듀엣 콜라보 어떤 느낌일까? 2015-04-08 09:58:33
내려와`를 발매하는 것. 음원과 공개와 더불어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곡의 분위기와 가사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리릭 비디오(Lyric Video)`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뚝뚝뚝 비 내리는 풍경을 배경으로 "나는 아직 비가 오는 날이면 널 생각해 너는 좀 어때", "우리 같이 아침을 기다리던...
지아&이현, 첫 듀엣 콜라보 ‘비가 내려와’ 8일 음원 발매 2015-04-08 08:03:23
`비가 내려와`를 발매한다. 음원과 공개와 더불어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곡의 분위기와 가사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리릭 비디오(Lyric Video)’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뚝뚝뚝 비 내리는 풍경을 배경으로 "나는 아직 비가 오는 날이면 널 생각해 너는 좀 어때", "우리 같이 아침을 기다리던 그땔 기억해 너는...
지아 티저공개…거미 이어 이현과 입맞춤 2015-04-06 21:43:14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비가 내려와'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적혀 있다.이어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적혀 있다.이처럼...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콜라보, 뮤비 티저 공개 `기대UP` 2015-04-06 19:07:00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비가 내려와`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지아X이현, 듀엣곡 `비가 내려와` 티저 공개 `아련 감성` 2015-04-06 17:54:15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아의 장면에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적혀있고, 이현의 장면에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적혀있어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
지아 티저공개, 이현과 첫 콜라보 `비가 내려와`...가사 보니 2015-04-06 16:31:42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마지막 캡처 영상과 오버랩된다. 이에 지아의 소속사...
지아-이현, 첫 듀엣곡 `비가 내려와` 티저 공개…`촉촉 감성` 2015-04-06 13:44:01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마지막 캡처 영상과 오버랩되면서 더욱...
지아-이현, 첫 듀엣곡 ‘비가 내려와’ 뮤비 티저 이미지 공개 2015-04-06 11:24:00
‘비가 내려와’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와 함께 비가 내리는 마지막 캡쳐 영상이 오버랩되면서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비가 내려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본편에는 가사의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KT&G, 복불복 담배 '디스아프리카 몰라' 정식 출시 2015-03-26 10:30:59
재미 요소를 반영하고, 한글 캘리그라피(calligraphy)를 적용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감성을 담고 있다. 또한 출시 후 두 달간 누적 판매량이 400만 갑에 달하고 젊은 층이 밀집한 대학가 편의점의 판매량이 다른 지역보다 두 배 가량 높게 나타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디스...
식음료 선두되려면 2030 잡아라 2015-03-26 09:37:12
글램(glam)에서 착안한 제품명처럼 심플한 캘리그라피와 깔끔한 느낌의 그린톤 패키지를 조합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써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삼립식품은 냉장 디저트 제품인 ‘카페 스노우(CAFE SNOW)’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카페 스노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