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보, 라면보다 더 쉽네"…간편식 즐기던 30대 부부 환호한 이유 2025-07-28 16:00:02
조미 기술이 집약돼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식 국물요리 가운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종의 국과 찌개로 구성됐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황태 콩나물국, 묵은지 김치찌개, 고추장 짜글이,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뭇국, 묵은지 부대찌개 등이다. 윤정원 대상 밀솔루션팀장은 “대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BBQ, 하이랜드푸드와 손잡고 유럽 진출 시동 2025-07-28 11:16:29
BBQ와 하이랜드는 닭가슴살과 안심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제품 3종을 개발했으며 지난 22일에는 수출 선적식도 진행했다. 양사는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동반 성장을 위해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하이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살 유럽 수출 판로를 개척함으로써 농가...
BBQ, 하이랜드와 맞손 "유럽시장 진출" 2025-07-28 09:34:06
하이랜드는 닭가슴살과 안심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제품 3종을 개발했다. 22일에는 하이랜드 부산센터에서 유럽으로 수출을 위한 선적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살 유럽 수출 판로를 개척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랜드 관계자 역시 "양사 역량이 결합된...
BBQ, 하이랜드와 '유럽시장 진출' 업무협약 2025-07-28 08:48:03
안심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제품 3종을 개발했고, 지난 22일에는 유럽으로 수출을 위한 선적식을 진행했다. BBQ 관계자는 "하이랜드와 협력해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살 유럽 수출 판로를 개척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상생 협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해...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8종 출시 2025-07-28 08:34:55
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과 김치찌개 등 일상에서 즐겨 먹는 메뉴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고기, 채소, 해산물 등과 국물을 농축한 소스가 들어있다. 해동 없이 냄비에 물과 제품을 넣고 조리하면 된다. 대상은 오는 29일 컬리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이후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이번주뭘살까] 대형마트서 수입 맥주 골라 담기…팝업도 다양 2025-07-26 07:00:03
한우 채끝 및 안심,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 등도 할인한다. 나들이용 간편 먹거리인 '큰 치킨'과 국내산 통족발, '올 뉴 새우초밥'도 할인 대상이다. '세계맥주 골라 담기' 행사에서는 수입산 맥주를 4캔 구매 시 9천600원, 8캔 구매 시 1만6천800원에 각각 판매한다. ▲ HDC아이파크몰...
푸디스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개 부문 수상…'식자재왕', 6년 연속 'TOP' 2025-07-23 19:23:35
HMR(가정간편식), 전처리성 상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식음사업자의 매장 운영 비용 및 인건비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평가해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식자재왕은 가격 경쟁력과 뛰어난 품질의 PB상품을 통해 소규모...
소비쿠폰 사용 첫날…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매출 '껑충' 2025-07-23 15:08:21
등 간편식 카테고리가 23.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고 한다. 봉지면(19.5%), 용기면(12.3%) 등 라면 매출이 13.9% 증가했고, 즉석밥(10.6%), 건강식품(31.7%), 가정간편식(HMR·19.6%) 등 가공식품 매출도 두 자릿수 늘어났다. 세븐일레븐은 같은 기간 얼음 매출이 70% 늘었으며 파우치음료(60%), 아이스크림(60%),...
"재난지원금으로 한우 사먹었는데"…이번에는? 2025-07-23 14:37:01
간편식 카테고리가 23.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봉지면(19.5%), 용기면(12.3%) 등 라면 매출이 13.9% 증가했고, 즉석밥(10.6%), 건강식품(31.7%), 가정간편식(HMR·19.6%) 등 가공식품 매출도 두 자릿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같은 기간 얼음 매출이 70% 늘었으며 파우치음료(60%), 아이스크림(60%),...
소비쿠폰 사용 첫날, 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많이 팔렸다' 2025-07-23 14:18:05
등 간편식 카테고리가 23.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봉지면(19.5%), 용기면(12.3%) 등 라면 매출이 13.9% 증가했고, 즉석밥(10.6%), 건강식품(31.7%), 가정간편식(HMR·19.6%) 등 가공식품 매출도 두 자릿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같은 기간 얼음 매출이 70% 늘었으며 파우치음료(60%), 아이스크림(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