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다르 실적 개선에…모회사 에코마케팅 실적도 사상 최대 2025-11-17 09:43:05
증가했다. 광고대행업은 별도기준 3분기 매출이 167억원, 영업이익 90억원, 영업이익률 54%를 기록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유지했다. 3분기 누적 매출은 460억원, 영업이익은 227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7%, 54% 늘었다. 4분기 실적 또한 안정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연매출 600억원을 내다보고 있다....
에코마케팅, 광고대행·안다르 3분기 누적 실적 ‘사상 최고치’ 경신 2025-11-17 09:11:14
광고대행업(별도)은 3분기 매출 167억 원, 영업이익 90억 원, 영업이익률 54%를 기록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유지했다. 3분기 누적 기준 매출은 460억 원, 영업이익은 227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7%, 54% 성장했다. 4분기 실적 또한 안정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연매출 600억 원을 내다보고 있다....
[테크스냅] 틱톡, 한국 법인으로 동남아 틱톡샵 입점 가능 2025-11-17 09:02:14
입점을 시작하고 향후 30일 이내 입점을 완료한 브랜드에는 광고 혜택과 론칭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NC AI가 음성 합성 기술 '바르코 보이스'를 기반으로 '바르코 활용 게임제작 공모전 보이스편'을 연다. 지원자는 연말까지 바르코 보이스를 활용한 5분 이내의 게임 시연 영상, 결과 설명문서,...
"요가복 아니었어?"…레깅스에 브라탑 입고 뛰더니 '대반전' 2025-11-14 20:00:07
제품군을 확대한 전략이 주효했다. 배우 전지현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진행한 영향도 있다. '전지현 요가복'으로 바이럴 활동을 펼치며 고급 애슬레저로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꾀한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 비용이 늘어난 탓에 이익은 줄었다. 미국 시장 진출 및 싱가포르 3호 매장 오픈 등 해외...
'사생활 논란' 김수현 상대 광고주 20억 소송 본격화 2025-11-14 18:51:42
김수현은 지난 10년간 쿠쿠전자의 전속 모델로 활동했으나 고(故) 김새론과의 미성년 교제 의혹이 불거지며 여론이 악화하자 쿠쿠전자는 광고를 철회하고 소송을 제기했다. 재판부는 쿠쿠전자 측에 "신뢰관계 파탄을 이유로 계약 해지를 주장하는데 단순히 신뢰가 깨졌다는 것인지, 상대방 귀책 사유 때문인지 명확히 하라...
쉐어박스, AI와 공간형 XR콘텐츠 융합한 신개념 방탈출 콘텐츠 ‘빵탈출!’ 쇼케이스 개최 2025-11-14 10:00:00
준비되어 있으며, 디저트와 방탈출 XR을 연계한 새로운 팝업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쉐어박스는 KB 국민은행 메타버스 지점 및 KT ‘RUN TO THE WEST’ 게임 프로젝트, 플레이큐리오와의 ‘공룡수사대 명탐정피트 XR’ 협업 프로젝트, 현대백화점 아나모픽 옥외광고, 몽클레르 향수와의 POC 등을 통해 전년 대비 올해 25%...
[월가 리포트] AI·반도체·소비재·산업재 투자의견 상향 2025-11-14 06:52:09
- 웨드부시는 메타의 광고사업 및 AI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목표주가 920달러를 유지함. - 웰스파고는 나이키의 실적 회복 전망을 바탕으로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로 상향하고 목표주가는 60~75달러로 조정함. - 번스타인은 보잉의 현금흐름 우려를 반영해 목표주가를 287달러에서 267달러로...
[뉴욕특징주] 실드에어, 솔라에지 테크놀러지, 디즈니, 로빈후드 2025-11-14 06:51:32
수 없게 됐습니다. 여기에 광고 시장도 약해진 상황이라 매출에 더 부담이 됐습니다. 반대로 스트리밍과 체험 부분은 실적을 지탱해줬는데요. 디즈니플러스는 이번 분기에 38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새로 늘렸고 테마파크, 리조트, 크루즈 등으로 구성된 체험 부분도 6% 성장했습니다. 디즈니 측은 경기 상황과 상관없이 이...
에이피알, 블랙프라이데이 겨냥…뉴욕 도심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5-11-13 17:29:06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뉴욕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메디큐브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선보였다. 팝업스토어에는 미국 유명 모델 켄들 제너를 비롯해 1만2000여 명이 방문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지하철 등 도심 곳곳에서 옥외 광고도 했다. 이선아 기자...
"켄달 제너도 다녀갔대"…미국인 1만2000명 찾은 에이피알 뉴욕 팝업 2025-11-13 10:15:05
팝업을 다녀갔으며, 미국의 유명 모델 켄달 제너가 현장을 방문해 메디큐브의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등을 직접 경험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켄달 제너는 평소 메디큐브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 타임스퀘어·지하철 등 도심 곳곳에도 메디큐브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를 알렸다. 타임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