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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맛선, '쌀 기프트카드' 누적 판매액 45억 돌파 2025-05-28 18:04:55
정기구독 서비스 ‘균형미’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건 이상이 판매됐으며, 사전 체험단 조사에서 90% 이상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NH농협카드가 최근 선보인 ‘미미(美米)카드’도 주목받고 있다. 선물하기는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대선공약] 플랫폼 경쟁 촉진 법안 내건 후보들…규제 수준에는 온도차 2025-05-28 18:01:47
구독경제 소비자의 중도해지권 보장과 합리적 환불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정 등도 공약으로 거론했다. 김 후보는 배달이나 유통 등 민생 밀접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수수료를 부과하도록 해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경영 부담을 낮추는 정책도 펼치겠다고 했다. 일정 규모 이상의 중개 플랫폼에 대한 정산 기한 준수, 정산대금...
"내가 사위 죽였다"…총 들고 자수한 장모, 알고 보니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5-24 09:23:48
등을 심도 있게 조명하는 국내 문화 분야 구독자 1위 연재물입니다. 매주 토요일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옵니다. 네이버 기자 페이지를 구독하시면 미술 소식과 지금 열리는 전시에 대한 심층 분석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구독 중인 7만여명의 독자와 함께 아름다운 작품과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앞서 다뤘던 화가들의...
"KT밀리의서재, 해킹사태 반사이득...목표가 상향" 2025-05-23 10:21:41
구독권 제공) 비율, 2025년 41%까지 상승 - 연간 정기 구독료 9만 9천원에서 11만 9천원으로 인상되며 실적에 긍정적 영향 -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기록, 주가도 전 고점 돌파 수준까지 상승 - 기관들의 꾸준한 매수로 주가 상승 견인, 시장의 관심은 부족하나 움직임 주시 필요● KT밀리의서재, 통신사 제휴 확대로 구독자...
오픈AI, UAE에 데이터센터 구축 파트너십…아·태지역도 검토(종합) 2025-05-23 09:18:50
밝혔다. UAE는 앞으로 전 국민에게 챗GPT 플러스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너지 및 헬스케어 등 정부 기관 전반에 오픈AI의 기술을 통합할 계획이다.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올트먼은 성명을 통해 "UAE에 세계 최초로 미국 이외 지역 스타게이트를 설립함으로써 대담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고 있다"며 "개인 맞춤형...
초슬림형 '갤S25 엣지' 국내 출시…"사전판매서 젊은 세대 관심" 2025-05-23 08:36:16
갤럭시 S25 엣지 구매 고객에게 구글 원 AI 프리미엄 6개월 무료 구독권, 윌라 3개월 구독권, 모아진 국내·외 디지털 매거진 3개월 무제한 구독권 등을 제공한다. 갤럭시 S25 엣지 자급제 모델을 삼성전자 '뉴(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으로 구입하면 기기 반납 시 최대 50% 잔존가 보상, 모바일 액세서리 할인 등...
의식주컴퍼니, ‘런드리고X’ 출시 기념 모리셔스 여행권 쏜다 2025-05-22 13:31:41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6일까지 런드리고X 신규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모리셔스 2인 여행권(1명) ▲1년 세탁 구독권(2명) ▲메모리폼 매트리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세탁 서비스...
"KT밀리의서재, SKT 해킹사태 반사수혜…현 주가 매우 저평가"-하나 2025-05-22 07:53:17
투자의견은 별도로 제시하지 않았다. 최재호 하나증권 연구원은 "지난 4월 대두된 국내 통신사의 유심 해킹 사태에 따른 가입자 이탈 흐름이 경쟁사의 신규 가입자 유입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라며 "KT밀리의서재의 동반 수혜를 주목해야 한다"고 했다. KT밀리의서재의 1분기 기준 매출액 비중은 B2C 48.4%, B2B 9.0%, B2BC...
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OTT 요금 줄줄이 인상 2025-05-21 17:38:36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으로, 디즈니플러스는 월 9900원에서 1만3900원으로 가격을 인상했다. 국내 2위 사업자인 티빙도 지난해 5월 한국프로야구(KBO) 무료 중계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구독권 가격을 20% 올렸다. 방송통신위원회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OTT 이용자들은 1인당 평균 2.8개의 플랫폼을...
'이래도 OTT 볼거지?' 배짱…구독료 한번에 40% 올렸다 2025-05-21 15:08:55
중계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구독권 가격을 20%씩 인상한 바 있다. 이렇게 각종 플랫폼이 줄줄이 가격을 인상하면서 국내 이용자들의 구독권 가격 부담은 커졌다. 다중구독의 유형이 많은 OTT의 특성상 다수의 플랫폼이 공동으로 가격을 인상하면 누적 인상 폭은 더욱 늘어난다. 방송통신위원회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