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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철 농축산물 40% 싸게"…정부, 유통업체 할인지원 나선다 2025-07-14 11:00:05
환급…구매액의 30%, 최대 2만원 온누리상품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형마트와 이커머스(전자상거래)업체 등 유통업체들이 오는 17일부터 정부 지원을 받아 여름철 수요가 많은 농축산물을 최대 40% 싸게 판다. 전국 130개 전통시장은 다음 달 4∼9일까지 국산 농축산물을 구매하면 금액의 30%, 최대 2만원의...
KT, 고객 전용 쇼핑몰 선보여…"생활 밀착형 상품 확대" 2025-07-02 17:23:17
멤버스특가는 다양한 종류의 생활 밀착형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전 상품에 멤버십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KT는 오픈을 기념해 ‘쇼핑라운지 페스타’ 이벤트를 연다. 최고 구매액 고객 10명에게는 조선팰리스 라운지&바 애프터눈티세트 2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다이슨·로보락 싸게 팔아요"…KT, 멤버십 혜택 새 단장 2025-07-02 11:04:59
페스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최고 구매액 고객 10명에게는 조선팰리스 라운지&바 애프터눈티세트(2인권)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에어팟 맥스,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도...
5월 유통업체 매출 7% 증가…"물가상승·고가품 매출 증가 영향" 2025-06-25 11:00:07
시 구매액은 증가하면서 매출 확대 영향이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5월 국내 주요 23개 유통업체 매출이 작년 같은 달보다 7.0% 증가한 16조1천억원으로 집계됐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매출은 13.0% 늘어났고, 오프라인 매출은 0.9% 증가했다.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증가한 것은 '설...
[기고] AI에이전트가 아마존과 구글을 대체할 수 있을까? 2025-06-16 10:09:01
적립 1000개 스테이킹: 구매액의 3% 포인트 적립 5000개 스테이킹: 구매액의 5% 포인트 적립 *월 50만원어치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사용자라면, 5000개 스테이킹으로 연간 30만원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일반 사용자 6만원 vs 스테이킹 사용자 30만원). AI 에이전트 추천의 개인화와 정확도도 크게 향상된다....
"마트 문 닫는다고 전통시장 가냐"…李대통령 팬카페도 술렁 2025-06-14 07:07:18
보면 대형마트가 영업하는 일요일에 전통시장의 평균 식료품 구매액은 630만원이었는데, 의무 휴업일(일요일) 구매액은 610만원으로 오히려 줄어들었다. 오히려 산업연구원이 지난 2월 공개한 '대규모 점포 영업규제 완화 효과와 정책적 시사점' 보고서에 따르면 '대형마트 주말 의무휴업제'를 주중 휴업으...
"쿠팡서 넘어왔어요" 3040 여성들 우르르…'2조 잭팟' 현실로? 2025-06-09 11:29:05
횟수, 구매액 등 사용자 지표가 전반적으로 개선되고 있고 올해 커머스 부문 연간 거래액도 전년보다 10% 안팎의 증가폭을 기록할 것이란 관측이 나와서다. 네이버의 지난해 상반기 커머스 매출은 1조4225억원, 하반기는 1조5005억원을 기록했다. 올 1분기엔 N배송 개편, 멤버십 혜택 강화 등의 효과로 거래액이 지난해...
소비자 지갑 닫았는데 식품가격 줄인상…'겹악재' 슈퍼마켓 울상 2025-06-09 08:17:38
줄었지만, 1인당 구매액은 2.3% 늘었다. 백화점은 1인당 구매액이 4.1% 늘었고, 점포당 매출액은 3.9% 증가했다. SSM의 부진은 실적에서도 드러났다. 롯데슈퍼의 올해 1분기 매출은 3052억원이다. 전년 동기(3287억원) 대비 7.2% 줄었고, 영업이익은 120억원에서 32억원으로 73.3% 감소했다. 점포 수가 최근 4년 새 연평균...
"손님 줄었는데 가격만 올라"...썰렁한 슈퍼마켓 2025-06-09 08:12:42
아니었다. 편의점은 점포당 매출액이 1.0% 줄었지만 1인당 구매액은 2.3% 많아졌다. 백화점은 1인당 구매액(4.1%↑)과 점포당 매출액(3.9%↑)이 모두 늘며 오프라인 채널 중 가장 선전했다. SSM의 부진은 주요 기업 실적에서도 드러난다. 롯데슈퍼의 올해 1분기 매출은 3천5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3천287억원) 대비...
소비침체인데 식품가격 줄인상…'겹악재'에 슈퍼마켓 울상 2025-06-09 07:54:44
반면에 1인당 구매액은 2.3% 많아졌다. 소비 양극화의 중심에 있는 백화점의 경우 1인당 구매액(4.1%↑)과 점포당 매출액(3.9%↑)이 모두 늘며 오프라인 채널 중에선 가장 선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SSM의 부진은 실적에서도 드러난다. 일례로 롯데슈퍼의 올해 1분기 매출은 3천5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3천287억원)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