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2025-08-12 10:22:10
8월 말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시작하며, 오는 9월에는 필릭스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신규 립 컬러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이 계획돼 있다. 헤라는 필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와 일...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필릭스 선정 2025-08-12 09:09:48
8월 말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부터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다음 달에는 필릭스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새로운 색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인다. 헤라는 필릭스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와 일본, 태국 등...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고운세상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는데, 피부 관리숍처럼 집에서도 직접 피부 필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앰플 필링과 진정 패드로 구성된 2단계 프로그램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낸다. 피부 온도를 직접적으로...
1회 충전 주행거리 확 늘었다…BMW 신형 '뉴 iX' 국내 출시 2025-08-06 10:38:10
키드니 그릴에 아이코닉 글로우 기능이 추가돼 선명한 인상이 강조됐다. 그릴을 채운 대각선 무늬는 헤드라이트 내부로 이어지며 세로형으로 변경된 주간주행등과 어우러진다. 신형 iX에는 전 모델에 M 스포츠 디자인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기본 모델인 BMW 뉴 iX xDrive45는 키드니 그릴 내부에 은색 계열의 대각선 무늬가...
BMW코리아, 전기 SAV '뉴 iX' 출시…1회 충전거리 최대 509㎞ 2025-08-06 10:23:01
아이코닉 글로우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모델은 뉴 iX xDrive45, 뉴 iX xDrive60, 뉴 iX M70 xDrive 등 3가지로 출시된다. 기본 모델인 뉴 iX xDrive45는 이전보다 82마력 증가한 408마력의 최고 출력에 7.2㎏·m 높아진 71.4㎏·m의 최대토크를 낸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446㎞(이하 국내 인증 기준)로 이전 모델과...
"또 품절이네" 이마트 4950원 화장품 품귀…인기 이유보니 2025-08-06 10:00:02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 8종이 그랬고, 지난달 내놓은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진정 라인도 마찬가지였다. 지금까지 2차에 걸쳐 출시한 13종의 화장품값이 모두 같지만 판매량은 저마다 다르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1차에서 ‘탄력 광채 아이 앰플’이었고, 2차에서는...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 휴가 아직이라면, 호텔에서 '먹캉스' 어때 2025-08-05 13:47:40
뷔페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카시아 속초,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 카시아 속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와 협업해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비스타 조식, 수영장 이용권, 몰바니 스킨케어 기프트 박스를 포함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LHA 율피 젤 클렌저, 아티...
한국 가면 저절로 예뻐진대…해시태그 ‘코리아 글로우업’ 2025-08-03 14:13:32
이른바 ‘코리아 글로우업(#korea glow up)’이라고 불리는 숏폼 챌린지다. 한 여성이 자신의 한국 생활 1개월 차와 5년 차 모습을 비교한 영상을 올렸고 이 영상은 조회수 1700만 회를 넘기며 유행이 시작됐다. 한 호주인 남성도 7월 18일 자신의 채널 ‘taeveniti’에 영어로 “(한국) 물에...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보였고 프리미엄 부문에서는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업도 여전한 부진 반면 LG생활건강은 연결기준 올 2분기 영업이익이 5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4% 줄었다....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전년 동기 대비 8.2%, 164% 늘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 제품이 멀티브랜드숍(MBS), 이커머스 채널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데일리뷰티 부문에서도 미쟝센, 일리윤, 해피바스 등 기능성 제품 매출이 고성장했다. 해외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