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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관세 족쇄에도 美 점유율 가장 많이 끌어올린 현대차 2025-12-01 17:29:17
제고는 물론이고 생산지 다변화, 브랜드 마케팅 등 전방위 노력이 맞아떨어진 값진 결과다. 특히 미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SUV 라인업을 완성하고, 가성비 높은 하이브리드카에 집중하는 ‘투 트랙 전략’이 위기 돌파의 동력이 됐다. 한국 주력산업 재편과 도약이 핵심 과제로 부상한 상황에서 확인한 K자동차의 존재감...
한국GM, 11월 4만3천799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11.7% 감소 2025-12-01 16:52:00
트레일블레이저가 1만5천498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2만7천328대 판매됐다. 최근 부진을 거듭한 내수 판매량은 지난달에도 반등의 발판을 찾지 못한 채 1천대 아래로 내려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819대로 대부분이었다. 다만 월 4만대가 넘는 실적은 올해 3∼6월에 이어 다섯 번째라고 한국GM은 강조했다. 구스타보 콜...
서학개미 '톱픽' 레버리지 ETF도 규제하나…정부, 증권사 특별점검 2025-12-01 16:40:10
상장지수펀드(ETF) 투자를 부추기는 마케팅 활동을 점검한다. 고위험 상품을 중심으로 서학개미 투자가 급증하자 해외투자 관련 투자자 설명 및 보호가 적절했는지 등에 대해 실태 점검을 실시하겠다는 방침이다. 증권가에선 서학개미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미국 주식 2∼3배 레버리지·인버스 ETF 등에 대한 규제를...
FSN 자회사 부스터즈, 200억 규모 투자 유치 2025-12-01 16:32:30
사업모델은 여러 성공사례를 만들어냈으며, 마케팅과 자본 투자가 필요한 여러 브랜드의 협업 요청을 받고 있다. 설립 첫해였던 지난 2019년 부스터즈의 연매출은 2억 원에 불과했으나, 독보적인 마케팅, 커머스 역량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기존의 광고 마케팅업을 혁신하며 압도적인 성장세를 거둬왔다. 특히 올해...
英PEF 에이팩스 "한국 디지털 혁신 압도적…투자기회 기대" 2025-12-01 15:29:06
개별 협상으로 이뤄졌고, 6건은 경쟁이 사실상 없는 약한 입찰 방식 딜이었다. 에이팩스의 또 다른 강점은 약 30명 규모의 운영조직이다. 기업 출신 임원들은 물론, 디지털 마케팅 및 구글 검색·AI(인공지능) 전문가, UX(사용자 환경)·전환율 개선 전문가 등 각 분야의 실무형 전문 인력이 포진해 있다. 이러한 접근은...
흉작 예감 한국영화…외화에 밀려 연말 박스오피스 ‘실종’ 2025-12-01 14:41:08
다만 제작·마케팅 규모 측면에서 외화 대작과 맞붙을 만한 체급의 영화는 아니라는 평가다. ‘소방관’(385만), ‘하얼빈’(491만) 등 국내 영화가 해외 작품인 ‘모아나2’(337만), ‘위키드’(228만)를 눌렀던 작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양새다. 영화계는 성탄절을 전후해 전통적인 성수기로 꼽히는 연말 특수를 겨냥한...
기아 EV5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대상·TV영상 은상 2025-12-01 10:42:03
출연한 배우 최대훈과 강말금이 부부로 등장해 가족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SUEV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EV(전기차)를 합친 단어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공감하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아의 가치를 전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레일, 코레일톡 셀프 좌석변경 서비스 도입…1회 한해 가능 2025-12-01 10:26:39
관리를 위해 좌석은 한 번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일반실에서 일반·특실로, 입석·자유석에서 좌석으로 변경할 수 있다. 단 특실에서 일반실로 바꾸거나 좌석에서 입석으로는 제한된다. 이민성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손쉬운 KTX 셀프 좌석 변경 서비스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레일톡...
코나아이, 'MONA' 출시 2년만에 10만 가입자 돌파 2025-12-01 10:04:19
1위를 기록했다. MONA의 빠른 성장은 차별화된 요금제와 마케팅 전략에서 비롯됐다. 업계가 7개월 할인 요금제를 주력으로 내세울 때 MONA는 '평생 요금제'를 시장에 본격 도입했다. 일반적인 알뜰폰 요금제는 7개월간 할인을 제공한 뒤 8개월차부터 요금이 급등하는 구조다. 이로 인해 7~8개월 시점에 고객 이탈...
동국생명과학, 中 티앤위 제약과 전략적 파트너십 2025-12-01 10:04:12
마케팅·영업·유통 등 전방위 협력을 추진하는 것을 골자로 하며, 향후 MRI 조영제 신약 제품과 원료의약품 공동개발 및 완제의약품 수출 등 총 7개 분야에 걸친 본계약 협의도 예정돼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동국생명과학의 고부가가치 조영제 라인업을 중국에 본격 도입하고, 향후 공동 임상 및 인허가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