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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 코로나에 블프까지…"연말 특수 잡아라" 유통가 세일 행진 2021-11-24 15:49:31
보온용품과 간식,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디로션 등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한다. 기모 바지와 레깅스, 겨울 패딩 등 겨울 의류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달 30일까지 아마존이 참여하는 연중 최대 행사를 연다. 지난 8월 말 문을 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순위가 높았던 제품들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온라인몰, 수험생 선물 행사 2021-11-20 07:00:05
쿠팡 = 보온용품부터 간식까지 겨울철에 인기가 많은 상품을 모은 '2021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세일'을 28일까지 한다. 실외용 문풍지, LED 벽난로 무드등, 바디로션, 전기매트, 가습기부터 호빵, 핫초코, 고구마 등 겨울철 간식거리, 패딩, 기모바지 등 겨울 패션용품 등을 모아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유한킴벌리,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위생·안전 제품 6만개 기부 2021-10-06 16:33:51
유한킴벌리의 기부 물품은 크리넥스 손소독제,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와 로션 등 3종으로 전국의 선별진료소에 제공됐다. 아울러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된 소비자 기부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보온용품도 의료진에게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사전 현장 조사를 통해 필요로 하는 기부 물품을 정한...
[전남대기술지주회사 초기창업패키지] 스마트 수유병 등 초보 엄마?아빠를 위한 똑똑한 육아서비스 제공하는 리틀원 2021-05-31 11:26:31
육아용품을 개발했다. 이 대표는 “육아로 스트레스를 받는 초보 엄마?아빠를 위한 똑똑하고 안전한 육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대표 제품은 수유 활동을 돕는 스마트 보틀이다. 리틀원은 젖병에 IoT 기술을 적용했다. 스마트 보틀은 일반 젖병처럼 생겼지만, 하부 센서를 통해 분유 온도 조절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국내 아동 지원 위해 7천4백만 원 기부 2021-01-22 13:57:08
용품 지원 사업 ‘괜찮아요 응원해요만큼! 사랑합니다’ 프로젝트에 사용됐다. 여학생 3백 명에게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생리대와 생리대 파우치, 보온 주머니 등을 선물하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여아의 건강한 성장 발육을 도모했다. 또 휴대용 손소독제와 핸드워시, 마스크 등을 함께 선물해 코로나19 예방에도...
"표면온도, 안전기준보다 높아"…발열조끼 4개 제품 리콜 2021-01-18 12:14:32
제품을 대상으로 보온성과 안전성, 사용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이 중 4개 제품의 발열 부위 표면온도가 안전기준보다 높게 나타났다. 전기용품 안전기준에 따르면 의류의 발열부위 표면온도는 50도를 넘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네파세이프티 제품은 발열 3단계에서 52도, 스위스밀리터리 제품은 2단계와 3단계에서...
"표면온도, 안전기준보다 높아"…발열조끼 4개 제품 리콜 2021-01-18 12:00:09
트렉스타세이프티 '온열조끼V30'다. 전기용품 안전기준에 따르면 의류의 발열부위 표면온도는 50도를 넘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시험 결과 네파세이프티 제품은 발열 3단계에서 52도, 스위스밀리터리 제품은 2단계와 3단계에서 각각 55도, 64도를 기록했다. K2 제품은 2단계와 3단계에서 각각 53도, 57도, 콜핑...
'혹한 필수템' 발열조끼, 온도 안전성 부적합 여부 확인해야 2021-01-18 12:00:02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기용품안전기준에 따르면 의류의 발열부위 표면 온도는 50도, 영하 이하에서 착용하는 의류는 65도를 넘지 않아야 한다. 시험결과, 네파세이프티, 스위스밀리터리, K2, 콜핑 등 4개 제품이 해당 기준을 초과했다. 해당 업체들은 자발적 리콜을 실시할 예정임을 회신했다. 배터리를 사용한 발열...
북극 한파 몰아친 올 초, 난방가전·보온상품 `불티` 2021-01-14 16:07:27
1일부터 12일까지 난방과 보온 관련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평균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주요 난방가전 중 전기히터가 208%로 제일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고, 온수매트·전기장판이 68%, 전기요는 45% 올랐다. 겨울철 필수품인 담요(518%), 핫팩(178%), 발열내의(200%) 판매도 높은 증가세를 보였고, 갑작스러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12-30 09:27:54
용품을 만들고자 론칭한 브랜드로 설립자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 현재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솔로’를 중심으로 국내 유모차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디럭스급 기능에 엄마를 위한 편의성과 가벼운 무게를 겸비한 절충형 유모차로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