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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젊어져" 줄서더니 돌변…잘나가던 '연어주사'에 무슨 일? [종목+] 2025-11-12 08:26:19
서비스 제공자 부족 현상, 외국인 의료관광 소비 성장세 둔화 등이 겹쳤다"며 "수출 역시 지난 1분기부터 계약 조건을 위반한 해외 '리쥬란' 유통사에 경고를 통해 불법 재고 판매를 방지하는 과정에서 매출액이 감소세를 기록한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한송협 대신증권 연구원도 목표가를 90만원에서 70만원으로...
컬리, 10년 만에 첫 분기 흑자 2025-11-11 17:25:00
늘었다. 뷰티 부문 성장세와 더불어 네이버와 함께 출범시킨 컬리N마트도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물류 부문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45.7% 증가했다. 컬리는 4분기에도 수익성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주력인 신선식품과 뷰티 사업은 큐레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만에 첫 흑자 2025-11-11 16:59:34
신선식품 판매 호조로 거래액이 7.7% 늘었고, 풀필먼트 서비스(FBK) 등이 포함된 판매자 배송상품(3P) 거래액은 45.7% 늘었다. 컬리는 남은 4분기에도 수익 다각화를 통한 성장성 강화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주력인 신선과 뷰티 사업은 강점인 큐레이션 역량과 상품력을 더욱 강화하고, 컬리N마트 등 신사업은 시장 안착...
수익성 개선하는 컬리, 10년만에 처음으로 당기순이익 냈다 2025-11-11 16:51:29
식품 부문 거래액은 전년대비 7.7% 늘었다. 뷰티 부문의 성장세와 네이버와 함께 출범한 컬리N마트도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물류 부문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 거래액이 전년대비 45.7% 증가했다. 컬리는 4분기에도 수익성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주력인 신선과 뷰티 사...
컬리, 3분기 순이익 23억원…10년 만에 첫 '흑자전환' 2025-11-11 15:55:48
7.7% 늘었다. 뷰티컬리에서도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화장품 수요가 이어졌고, 네이버와 함께 지난 9월 론칭한 컬리N마트도 성장에 기여했다고 컬리는 전했다. 수익 다각화 측면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45.7% 증가했다. 컬리는 샛별배송 권역을 지난달 전주와 완주, 익산...
한국고용정보-중국 잉그마그룹, 합작법인 KS잉그마 설립 2025-11-11 10:38:15
설립했다. KS잉그마㈜는 한국의 의료·뷰티 인프라와 중국의 방대한 의료·관광 수요를 연결하고, 중국의 인공지능(AI) 기반 생산공정 혁신 노하우를 국내 제조업에 접목해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합작법인을 통해 ▲ K-의료·미용 관광 ▲ K-컬처 교류사업 ▲ HR·제조업 혁신 컨설팅 ▲ 양국...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선케어 수요가 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영업이익은 1.6% 소폭 감소했는데 올해 국내 인디 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 초기 서비스 비용이 늘어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웰니스로봇 '나무엑스', CES 2026 혁신상 수상 2025-11-10 16:51:42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향후에는 씨큐리티, 뷰티, 명상, 펫케어, 슬립케어 등 다양한 웰니스 영역으로 서비스 확장이 가능한 통합형 웰니스 플랫폼으로의 발전 가능성 등 또한 수상에 주효하게 작용했다. 나무엑스는 자율주행과 100% 음성 제어 기능을 기반으로 오염원을 스스로 찾아가 사각지대 없이 청정 기능을 제공한...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427억원…"중국·미국서 매출 증가"(종합) 2025-11-10 16:04:50
K뷰티에 대한 해외 수요 확대로 주요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에서도 매출이 고르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법인별로 보면 국내 사업 매출은 3천835억원으로 10.3% 증가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자외선 차단)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에릭 에벤스타인 "전문성에 스토리텔링 결합한 K콘텐츠, 세계 플랫폼 방향성 바꿔" 2025-11-10 15:44:19
동시에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국 내 서비스는 아직 제공되지 않지만 조만간 도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한국의 뷰티 및 식품 브랜드가 글로벌 소비자에게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한국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해 디지털 수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0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