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AI로 '그날의 함성' 구현 2025-08-08 09:00:00
이노션-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AI로 '그날의 함성' 구현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이노션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빙그레와 함께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복 당시 함성을 역사적 고증을 통해 인공지능(AI) 기술로 구현하고 이를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특히...
갤럭시Z폴드7 검색량 신고점…"AI 활용성 진화" 2025-08-05 15:08:21
또 52주 내 신고점을 기록했습니다. 또 농심, 빙그레, 삼성전자의 갤럭시, 지누스도 검색량이 많이 증가했던 모습이었고요. 풀무원이 김밥 관련해서 주목을 받았던 한 주였는데, 풀무원에 대한 검색도 많이 늘었습니다. 또 롯데쇼핑의 롯데마트, 동서의 맥심커피, KT&G의 릴플러스도 검색량 신고점에 달하는 걸 확인할...
코스피, 1% 상승 출발…삼성전자·SK하이닉스 강세 2025-08-05 09:18:57
반면 하락률 상위 업종은 음식료담배로 나타났다. 농심, 빙그레, 사조씨푸드, KT&G 등 일부 종목은 강보합권에서 이어갔지만, 전반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종목별로는 SK가스가 8% 가까이 상승하며 호실적 모멘텀을 분출했고, 삼성SDI는 8.9% 상승하며 강세를 이어갔다. 반면 지누스는 7% 하락했고, 카카오는...
세제 개편안 우려 속 코스피 · 코스닥 상승 출발 2025-08-05 09:09:15
업종은 음식료담배로 나타났다. 농심, 빙그레, 사조씨푸드, KT&G 등 일부 종목은 강보합권에서 이어갔지만, 전반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종목별로는 SK가스가 8% 가까이 상승하며 호실적 모멘텀을 분출했고, 삼성SDI는 8.9% 상승하며 강세를 이어갔다. 반면 지누스는 7% 하락했고, 카카오는 1% 밀렸다. 시가총액...
[신상잇슈] 대상 '콩담백면 골드'·빙그레 '쥬시쿨 제로슈거' 2025-07-26 08:54:29
대상 '콩담백면 골드'·빙그레 '쥬시쿨 제로슈거' ▲ 대상 청정원은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 '콩담백면'은 두유로 만든 대체면으로, 밀가루 면보다 칼로리가 낮고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출이 늘고 있다. 대상은 신제품에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아연, 아미노산,...
따뜻한 밥에 국물까지…수해민 돕기에 팔 걷어붙인 식품사들 2025-07-24 16:00:02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빙그레는 자사 음료 제품 약 6만여 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재민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평소에도 재난 취약계층을 지원해 온 빙그레는 지난 3월 산불 피해가 발생한 경남·경북·울산 지역에도 음료 제품을 후원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이재민과 복구 작업에...
동원·빙그레·하이트진로·서울우유, 호우 피해지역에 물품지원 2025-07-24 09:17:04
동원·빙그레·하이트진로·서울우유, 호우 피해지역에 물품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외식업계에서 집중호우 피해 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동원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을 위해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구호물품은 참치통조림과 즉석밥, 간편식,...
빙그레, 두가지 과일맛 담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출시 2025-07-21 14:53:01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제품이다. 밀키프룻에는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들어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가 있으며 과일의 상큼함도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진다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과일 조합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라며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빙그레, '두 가지 과일 맛' 아이스크림 출시 2025-07-21 09:41:46
빙그레는 두 가지 과일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했다는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농심, 부동의 1위…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발표 2025-07-18 09:21:09
1위를 차지했으며. 풀무원(2위), 삼양식품(3위), 빙그레(4위), 오리온(5위), CJ제일제당(6위), 하이트진로(7위), 매일유업(8위), 롯데칠성음료(9위), SPC삼립(10위)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장기적 소비심리 둔화 속 ESG 경영에 대한 요구가 동시에 작용하는 상황에서 식음료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