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BTS 진 슈퍼참치 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5-09-04 08:36:02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판매할 당시 40초 만에 1천개가 판매되는 등 관심을 받았다. 이에 동원F&B는 이번 추석부터 BTS 진 슈퍼참치 선물 세트를 정식 판매하기로 했다. 동원F&B는 이외에도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과 고추참치와 야채참치 등 가미참치 세트, 참치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신세계라이브쇼핑, 협력사 배송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 적용 2025-09-03 08:49:51
신세계라이브쇼핑, 협력사 배송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 적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내일 도착 서비스를 협력사 출발 상품에도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내일 도착 서비스는 고객이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주문한 다음 날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금껏...
서울 中企에 글로벌 DNA 불어넣은 SBA 2025-09-02 17:40:19
홈쇼핑·박람회 등 국내 판로 지원에 치중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글로벌 e커머스·리테일 입점, 해외 바이어 매칭,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해외 진출 지원으로 방향을 틀었다. SBA는 이 과정에서 기업이나 제품의 브랜드를 먼저 구축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단순히 전시·상담회를 열어주는 데서 그치지 않고, 제품 브랜딩과...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쇼핑 축제’ 라이브 방송에서 약 3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윤활유 브랜드로는 ZIC가 선정됐다. ‘도심을 위한 윤활유’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ZIC는 베트남의 고온다습한 날씨와 정체가 잦은 도로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었다는 분석이다. 용마는 인도네시아...
SBA, 틱톡과 손잡고 서울 중소기업 美시장 진출 지원 나선다 2025-09-02 11:29:01
틱톡샵은 틱톡 플랫폼 내에서 영상·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소개·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채널이다. 미국과 동남아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지난해 기준 입점 브랜드가 110만 개를 넘어섰다. 틱톡의 알고리즘 기반 노출과 크리에이터 협업 덕분에 소비자의 구매 전환율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동안 국내 기업이 미국...
롯데홈쇼핑, 모바일 가구 박람회…최대 44% 할인 2025-09-02 08:32:43
롯데홈쇼핑은 오는 8일까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가을이 되면서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구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가구 구매율이 높은 오후 7∼9시에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음...
[이제는 K관광] ① K컬처붐에 늘어난 방한객…구석구석이 '핫플' 2025-08-31 06:01:04
중 아이돌 그룹 사자 보이스가 자신들의 라이브 공연을 소개하는 대목이다. 전 세계 2억명이 넘는 케데헌의 시청자에게 우리나라의 관광 명소를 생생하게 각인시킨 셈이다. 또 영화에서는 잠실 올림픽 경기장, 삼성역 전광판, 북촌 한옥마을, 청담대교, 자양역, 서울 낙산공원 성곽길 등 한국 곳곳이 주요 장면의 배경으로...
'라방 큰손' 3040 여성들…화장품보다 '이것'에 더 지갑 연다 2025-08-28 16:01:34
중입니다."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온라인 쇼핑 채널) 서비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선 최근 디지털·가전 분야에서 거래액이 늘고 있다. 올 상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디지털·가전 분야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7% 증가했다. 라이브 방송 횟수도 이 기간 21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개국 30주년' GS샵, BI 재단장…"모바일 중심" 2025-08-28 09:44:31
이후 16년 만이다. TV와 PC 중심에서 TV와 모바일 중심으로 바뀐 쇼핑 환경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했다. 가장 큰 변화는 로고다. 스마트폰과 같은 작은 화면에서도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서체를 바꿨다. 'GS SHOP'의 'O' 부분에 위치한 괄호를 기존보다 두텁게 했다. 브랜드 대표 색상도...
GS샵, 개국 30주년 맞아 새 BI…모바일 변화 반영 2025-08-28 08:40:54
TV와 PC 중심에서 TV와 모바일 중심으로 바뀐 쇼핑 환경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것이다. 스마트폰과 같은 작은 화면에서도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서체를 바꾸고 'GS SHOP'의 'O' 부분에 위치한 괄호를 기존보다 두텁게 했다. 브랜드 대표 색상도 '리프 그린'에서 '다이내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