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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장애인전용 금융상품·서비스 소개 2015-04-19 14:46:14
수화상담서비스와 전용금융상품을 19일 소개했습니다.우선 화상·수화상담서비스는 금감원 금융민원상담 전용창구를 방문해 신청한 후 110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할 수 있습니다. 금감원은 또 장애인전용 연금보험 및 서민우대 자동차 보험, 자동차 전용 생명보험을 소개했습니다. KDB생명과 NH농협생명이 출시한 장애인...
신한카드, 스마트폰 수화상담서비스 오픈 2015-01-05 14:58:04
장애인만 가능했던 수화상담서비스를 올해부터는 스마트폰 및 PC까지 확대합니다. 이를 통해 약 3천여명에 달하는 신한카드 청각장애인 고객들은 공간적 제약없이 어디에서나 쉽게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 Smart 매니저 애플리케이션를 설치하면...
<게시판> 신한카드, 스마트폰 수화상담 서비스 2015-01-05 09:49:35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 스마트폰을 통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마트폰에 '신한 Smart 매니저' 앱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화상통화 방식으로결제대금이나 한도 등 내용에 대해 수화상담이 가능하며, PC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통해서도 수화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콜센터 1위 기업들] 신한카드, 지역 밀착형 상담체제 운영 2014-11-18 21:53:41
근무하고 있다. 상담원들은 차별화된 상담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를 높여 고객과의 소통 채널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신한카드 콜센터는 △우량 회원의 1 대 1 전담관리 △고연령 회원을 위한 전담 상담그룹 운영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외국인을...
[콜센터 1위 기업들] KT, 통신 패러다임 '고객 중심'으로 2014-11-18 21:52:54
고객에게 제공해왔던 수화상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전 상품에 확대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는 다문화가정과 외국인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센터를 운영하는 등 단 한 명의 고객도 소홀히 하지 않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kt는 상담직원의 ‘고객만족(cs)마인드’...
농협은행, 대표 고객패널 간담회 개최 2014-09-12 14:13:58
심사 및 정책반영 중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인터넷뱅킹의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계좌검색기능, 외국환거래은행 지정 대고객 이벤트 등은 이미 정책에 반영되었고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는 `15년 사업계획에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고객의 고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사업추진에...
농협은행 "고객패널 제안, 경영에 반영" 2014-09-12 14:08:23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1천253건의 제안을 했으며, 이날 간담회에서는 고객패널 대표들이이들 제안에 관해 은행장과 대화를 나눴다. 농협은행은 이들 제안 중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등 588건을 심사해 타당성 있는 제안은 경영에 반영할 방침이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4개월 동안 많은 의견을...
금감원 "잘못된 금융관행 1332로 전화하세요" 2014-08-07 12:00:31
업무처리로 피해를 봤다면 언제든금융민원센터로 연락해 상담하거나 민원을 신청해 금융소비자로서의 권리를 적극 행사해달라"고 당부했다. 금융민원센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토요일은 낮 1시까지 할수 있고 채팅상담, 화상수화통역서비스도 제공된다. yk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금감원 "금융민원 발생하면 1332로 전화를" 2014-08-07 10:44:05
9~오후 1시까지 상담을 받는다. 인터넷 채팅상담이나 화상수화 통역서비스도 제공한다.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2014 한국서비스대상] KT, 365일 개통·24시간내 불편처리…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시대' 주도 2014-07-10 07:01:58
‘콜센터 상담사 직접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rs로 전화를 걸어 직접 번호를 누르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배려하기 위해 65세 이상 고객(계약자 기준)의 번호로 걸려온 전화는 상담사가 바로 받도록 했다.이 밖에 음성통화가 어려운 청각장애인을 위해 모바일 상품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수화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