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식음료(F&B) 브랜드 '카페 타임(Cafe TIME)’이 들어서는 4층도 있다.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공간으로 브런치 메뉴와 버거,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한섬은 타임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격상시키기 위한 방안을 구상 중이다. 2020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TF팀을 만들어 글로벌 라인...
"젠슨황이 선물한 위스키도 오르겠네"…日위스키 산토리 가격 20% 인상 2025-11-05 19:00:08
따른 조치다. 일본 식음료업체 산토리는 내년 4월1일 출하분부터 히비키·야마자키·하쿠슈 등 자국산 프리미엄 위스키 3개 브랜드 15종 가격을 최대 20% 인상한다. ‘히비키 재패니즈 하모니’ 700mL 한 병은 각각 기존 8250엔(약 7만7000원)에서 8800엔(약 8만2000원)으로 6%가량 인상된다. 프리미엄 위스키 제품 가격은...
델타항공, 솔트레이크시티에 대규모 '델타 스카이 클럽' 개장 2025-11-05 14:31:06
대한 델타의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준다"며 "좌석부터 식음료 구성까지 모든 요소가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설계됐고, 고객이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스카이 클럽은 델타항공의 솔트레이크시티 투자 확대의 일환이자 '뉴 SLC' 재개발 프로젝트의 핵심이다. ...
라이즈, 일민미술관서 특별 전시회…눈으로 감상하는 싱글 '페임' 2025-11-04 09:41:05
IT, 패션, 뷰티, 식음료 관련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는 물론, 트렌디한 문화예술 공간과 협업하며 매 활동마다 자신들의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주목을 받아온 만큼, 이번 전시회 역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전시회 관람은 멜론티켓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 라이즈 공식 팬클럽...
식약처 "2025 APEC 정상회의, '식중독 제로' 달성" 2025-11-04 09:17:34
관계기관과 협력해 식음료 취급시설 사전 점검, 식재료 검수 및 메뉴 검토, 조리장 위생 관리, 종사자 교육 등을 실시했으며, 행사 기간 제공되는 식음료에 대한 식중독균 신속 검사 등 식중독 예방을 위한 24시간 비상 대응체계를 운영했다. 회의장·호텔·주변 음식점 등에 대한 현장 점검은 2천200여 건, 식중독균 신속...
아임에코, 330mL 소용량 생수로 캠핑시장 공략 2025-11-04 09:00:02
올해 열린 ‘물·정수기 물맛 품평회’, ‘국제 식음료 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국내외로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임에코 관계자는 "가을철 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는 간편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며 "환경을 생각한 가...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69% CJ메조미디어, OTT·이커머스·식음료 등 5대 업종 분석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브랜드의 광고 집행은 구글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OTT 이용자의 과반은 결합상품 가입 경험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파라타항공, '앵콜특가' 프로모션…다낭 편도 6만4600원부터 2025-11-03 11:49:23
기내 식음료 서비스를 경험해 보도록 한다는 취지다. 한편 국제선 취항과 함께 푸꾸옥, 다낭 노선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파라타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비즈니스 스마트석)도 관심을 모은다. 74인치의 리클라이닝 좌석, 호텔 출신 쉐프와 협업을 통해 개발돼 제공되는 한상차림의 기내식과 풍미를 배가하는 와인과...
소비 돌풍 일으킨 '1200만 함성'…프로야구 경제효과 1조 홈런 2025-11-02 17:52:33
야구 관람을 위해 입장료, 교통비, 숙박비, 식음료 비용 등을 소비한다. 프로야구 경기가 음식점, 숙박서비스, 운송서비스 등에 활력을 불어넣는 셈이다. 여기에 프로야구 관람객이 구입하는 유니폼, 응원봉을 비롯한 굿즈 등 추가 지출도 경제효과를 키운다. 2024년 프로스포츠 관람객 성향조사에 따르면 프로야구 관람객...
CU, 쿤달 헤어·바디 소용량 제품 3종 출시 2025-11-02 10:51:14
"식음료에 집중됐던 차별화 상품을 헤어·바디 카테고리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CU는 최근 근거리 소비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기존에 대형마트 등에서 주로 구매하던 생활용품을 신규 소비자를 유치할 수 있는 전략 카테고리로 육성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