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아빠도 타는데"…3060 싹쓸이한 '車' 뭐길래 [모빌리티톡] 2025-10-12 12:01:40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쏘렌토가 올해 상반기 20대와 70대를 제외한 30~60대에 걸쳐 폭넓은 선택을 받았다. 이들은 주로 '패밀리카'를 선호하는 세대로 꼽힌다. 쏘렌토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국내 누적 판매량에서 1위를 달리며 지난해에 이어 '베스트셀링카'에 오를 가능성이 커졌다. 12일...
긴 추석연휴 쌀쌀한 날씨에 웃었다…백화점·아웃렛 '깜짝매출' 2025-10-12 06:05:02
늘고 스포츠·아웃도어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고 전했다. 유통업계에서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일평균 매출은 작년보다 5%가량 줄었다. 기업회생 중인 홈플러스는 작년 10월 대비 점포 수가 4개 줄면서 일평균 매출이 20% 이상 감소했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명절 기간 매출은 주로 하루 전에 매출이...
[게임위드인] '배틀필드6' 체험해보니…멀티는 부활, 싱글은 미흡 2025-10-11 11:00:00
포스' 같은 게임들이 연예인·스포츠 스타는 물론 애니메이션이나 SF 게임과 협업한 상품을 내놔 게임 분위기를 크게 해쳐온 것과는 대비된다. 기존에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는 좁은 시가전 위주의 전장만 공개돼 게임의 스케일이 작아진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왔다. 하지만 직접 체험해 본...
'이걸 차 안에서?' 뜻밖의 돌풍…현대·기아차 천하에 도전장 [신차털기] 2025-10-08 14:06:40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차량 가격은 4535만원(개별 소비세 인하 가격)이다. 외관에는 △에스카파드 전용 20인치 다크 틴티드 하이랜드 알로이 휠 △블랙 바디키트 △블랙 휠아치 몰딩 △블랙 사이드 엠블리셔 몰딩이 공통 적용됐다. 실내는 △퀼팅 라이트 브라운 가죽 시트 △커스터마이징...
르노코리아, 지난달 총 8710대 판매…"그랑 콜레오스가 내수 견인" 2025-10-01 15:40:14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랑 콜레오스’가 견인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직병렬 듀얼 모터 구동 시스템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E-Tech 모델이 2592대로 9월 판매량의 약 86%를 차지했다. 지난달까지 5만4000여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그랑 콜레오스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효율적인 연비, 첨단 편의·안전 기능, 뛰어난 차제...
(주)서한, ‘아산모종 서한이다음 노블리스' 금일 1순위 청약접수 진행 2025-09-30 14:30:30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아산시 최초 실내체육관을 도입해 사계절 내내 단지 내에서 다양한 스포츠와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스트하우스, 실내수영장, 골프연습장 등을 갖췄다. 입주민의 도서 취향을 분석해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고 단지 내 도서관이나 라운드에 비치하는 방식의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LG전자, AT마드리드 축구 경기장에 리본보드 공급 2025-09-28 10:00:00
최대 실내 경기장이다. 이 외에도 세계 럭비의 상징으로 불리는 영국 트위크넘 스타디움, 영국의 최대 경기장 웸블리 스타디움을 비롯해 독일, 벨기에, 미국 등 인기 스포츠의 본고장인 유럽과 북미 지역의 여러 경기장에서 LG전자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만나볼 수 있다. 백기문 LG전자 MS사업본부 전무는 “차별화된...
골프존, 스크린 기반 '제2회 차이나오픈' 성황…중국내 입지 넓히는 골프존 2025-09-25 15:53:39
집중 보도했다. 현지 언론은 “중국 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자 디지털 스포츠의 대표 사례”라고 평가하며 골프존의 시도를 비중 있게 다뤘다. 특히 연길점의 코스 구성을 소개하며 “전통 골프와 차별화된 디지털 융합 모델”이라고 전했다. 대회는 현지 플랫폼 위챗 골프존차이나, 시나골프, 위성TV골프 등을...
'늦은 추석'에 대형마트 울상…편의점은 활짝 2025-09-24 11:44:57
속 실내 피서 마케팅에 힘입어 사치품 및 패션·의류 부문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확대, 서비스 부문의 높은 성장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갔다.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53.2%로 작년보다 3.3%포인트 상승했다. 상품군별 동향을 보면 오프라인은 해외...
늦은 추석에 8월 대형마트 매출↓…'소비쿠폰 특수' 편의점은 ↑ 2025-09-24 11:00:07
실내 피서 마케팅에 힘입어 사치품 및 패션·의류 부문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확대, 서비스 부문의 높은 성장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갔다.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53.2%로 작년보다 3.3%포인트 상승했다. 상품군별 동향을 보면 오프라인은 해외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