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공개…‘한국의 미+완벽 사운드’ 2021-03-26 13:30:01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해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의 이번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전격 공개 2021-03-26 10:40:00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하여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 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 5일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전 세계 팬들의 ‘티켓 전쟁’ 예고 2021-03-05 13:30:00
콘서트 티저 영상이 선공개됐을 당시 국내외 팬들뿐 아니라 전세계 음악 및 패션계의 관계자들도 반가움을 표한 바 있다. 특히 혁오 멤버들을 위해 단 한 벌뿐인 옷을 3착이나 직접 제작해준 오프화이트의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역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두 번에 걸쳐 혁오의 공연 소식을 전하며 특별한 애...
혁오,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19개국X42개 도시 월드투어 취소 아쉬움 달랜다 2021-03-03 14:29:59
아츠 페스티벌’를 비롯해 일본 ‘후지 록 페스티벌’과 영국, 노르웨이, 스웨덴 등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밴드임을 인증했다. 지난 해 여름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멘즈 스프링 섬머 2021 쇼 인 상하이에 맨즈웨어 아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며...
루이비통·디오르…명품 로고들, 예술이 되다 2021-02-09 17:12:19
이번 전시는 아시아에서 처음 열리는 피시의 개인전이다. 피시는 명품 브랜드의 셔츠, 스웨터 등 패션과 순수미술을 결합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시는 자신의 작업을 ‘패스트 페인팅’이라고 부른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제작·유통되는 ‘패스트 패션’에서 따온 말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버질 아블로, 라프...
토토로&도라에몽, 하이패션에 나타나다 2021-01-29 11:49:00
‘심슨(the simpsons)’ 속 ‘바트’를 옷 위에 올렸던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일본 만화의 요소를 모두 주입했던 마시모 지오르게티(massimo giorgietti)의 msgm은 마니아층과 새로운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데 유효하게 작용했다. 그 가능성과 역량을 충분히 확인한 하이패션 브랜드는 새로운 정수를 앞두고 두...
슈·오·베·마·키…MZ세대가 '픽'한 신흥 명품 브랜드5 2021-01-28 17:15:32
창립자는 루이비통 남성복의 아티스틱 디렉터를 맡고 있는 버질 아블로. 과감한 프린트를 넣은 티셔츠를 판매하며 패션계에 발을 들인 아블로는 화살표를 교차시킨 강렬한 로고를 내세워 오프화이트를 각인시켰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모와, 이케아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내놓은 한정판 제품은 비싼 가격에 재판매될...
아모레, 名品 오프화이트 협업…중국 화장품 시장 반격 나선다 2021-01-25 17:30:19
예정이다. 윷놀이 게임세트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는 오프화이트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국 놀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아블로가 윷놀이 세트를 넣자고 제안했다”며 “출시 시점을 설 직전으로 잡은 이유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강한 브랜드” 전략오프화이트는 2012년 ...
루이비통, '에이즈의 날' 맞아 스니커즈 출시…판매수익 기부 2020-12-01 11:35:26
날을 맞아 남성용 스니커즈 '루이비통 I'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 이 신발은 버질 아블로 아티스틱 디렉터가 2019년 봄·여름 패션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신발 디자인에 빈티지한 농구화 스타일을 더해 만들었다. 흰색 가죽 바탕에 모노그램 로고를 엠보싱 처리했고, 밝은 레드 색상으로 장식했다. 신발의 밑창에는...
루이비통XNBA 한정판 사려면…갤러리아百 팝업매장 운영 2020-11-20 14:30:48
제품을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프랑스의 장인 정신과 미국 스포츠 교류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디자인해 농구에 관한 다양한 도상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루이 비통은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NBA 파이널 우승팀에 수여되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