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죽으면 책임질 거냐" 폭염에 기권 선언…육상은 더 치명적 2021-07-30 13:38:38
로우쇼바와의 경기에서 기권을 선언했다. 찜통 더위에 고통스러워하던 그는 기권을 선언하고 휠체어를 탄 채로 코트를 빠져나갔다. 당시 코트의 기온은 31도. AF통신은 "체감 온도는 37도까지 올라갔다"고 전했다. 특히 올림픽 테니스 코트는 한낮 직사광선을 받으면 최대 50도까지 올라가는 것으로 알려져 햇빛이 내리쬐는...
22만원 주고 사서 1300만원에 판다…'마법의 재테크' 수단 2021-07-29 10:16:07
2018년 등장한 아웃오브스탁이 꼽힌다. 아웃오브스탁은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백화점 영등포점 1층에 오프라인 매장 구현에 나서기도 했다. 이와 함께 경매전문업체 서울옥션의 자회사인 서울옥션블루도 2019년 ‘엑스엑스블루’를 발빠르게 선보였다. 온라인 패션플랫폼 1위 무신사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솔드아웃’은 거...
도쿄 폭염에 실신·구토…올림픽 선수들 "죽으면 책임지냐" 2021-07-29 10:04:04
이 경기에서 마르케타 본드로우쇼바(42위·체코)와 맞붙은 파울라 바도사(29위·스페인)는 타는 듯한 더위를 이기지 못하고 2세트 시작 직전 기권을 선언했다. 더위에 탈진한 바도사는 휠체어에 몸을 싣고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테니스 남자 단식에서는 선수가 경기 중단을 요구하는 일도 벌어졌다. 세계 랭킹 2위 다닐...
현대카드, 무신사 전용 PLCC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 2021-04-12 09:48:32
아웃’에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 할인해 준다. 무신사스토어 할인의 경우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중복 이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 준다. 무산사 적립금은 무신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 매거진, 스니커즈,...
[주말N쇼핑] 봄맞이 의류 브랜드 할인…경복궁 야간관람 티켓 판매 2021-03-27 07:00:01
신촌점은 네파, 내셔널지오그래픽,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 14개의 이월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인 마제스티 골프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대표 클럽 품목인 서브라임부터 여성용 품목인 허 마제스티까지 전 품목을 찾아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고가...
윤곽 드러낸 '스타렉스' 후속 '스타리아'…"새로운 경험" 2021-03-11 09:05:47
여유로우며 개방감까지 갖췄다. 운전석과 조수석을 포함한 스타리아의 실내 공간은 '인사이드 아웃' 디자인이 적용돼 승객의 편의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이상엽 현대디자인담당 전무는 "스타리아는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를 여는 첫 MPV"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MZ세대 취향 저격…라이프스타일 기업 '하이브로우'를 만나다 2021-01-21 09:42:02
로우와 이세희 대표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하이브로우는 목공예와 아웃도어 취미생활을 즐기는 두 형제가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 써보자’ 라는 취지에서 시작하게 되었구요. 저는 원래 건축 설계일을 하다가 형이랑 우연한 계기에 함께 해보자고 시작해 지금 8년차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사가 강원도 원주에...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와 리조트의 만남” 롯데리조트속초X롯데월드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 개장 2021-01-12 09:00:07
주인공 잭스패로우 선장처럼 실제 해적선을 누비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신장 150센티미터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롯데리조트속초는 주차장...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라우쉬의 긴 역사와 함께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약해진 모근과 가늘어진 모발을 강화해 주는 모근·모발 강화 샴푸다.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윌로우 껍질 성분과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노폐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동차·스포츠 ·레저·여행 부문 2020-09-29 16:59:40
급성장을 이뤄냈다. 2003년에는 아웃도어 의류 제작에도 뛰어들었다. 최근엔 캐러밴과 캠핑카 등을 독일 히머사와 함께 개발해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다. 리빙쉘와이드돔텐트, 리빙쉘와이드빅돔텐트 등이 인기 제품이다.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이중구조로 설계하고 매시통풍구를 달았다. 출입이 자유로우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