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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리프트, 가정용 엘리베이터 시공 250대 돌파…홈리프트 시장 본격 확대 2025-11-06 13:58:51
점에 주목해, 본사는 정기 점검 서비스와 함께 부품 공급시스템을 상시 운영한다. 설치 이후에도 지역별 전담 엔지니어를 배치해 긴급 대응이 가능한 체계를 마련해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환경 친화적인 기술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모든 모델은 전력 소비를 최소화한 저전압 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에너지...
정보보호 공시 기업 절반 이상, '수정 요청' 받았다 2025-11-06 12:00:20
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ㆍ플랫폼 분야 4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실시됐다. 과기정통부와 KISA는 정보보호 투자 및 인력 현황 등 기업이 공시한 항목을 중심으로 실제 현황과의 일치 여부를 면밀히 검증했다. KISA는 회계ㆍ감리 등 전문성을 갖춘 공시 검증단을 구성했으며, 이후 검증단의...
현대캐피탈, '현대인증중고차'에 최저 2.3% 금리 혜택 프로모션 실시 2025-11-06 09:15:09
차종을 현대자동차 전 차종으로 확장하기도 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최저 2.3%의 금리와 최대 1억 원의 한도, 15분 이내로 끝나는 디지털 심사 프로세스 등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의 전속금융사로서, 저렴하고 편리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현대자동차그룹과 함께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중고나라, 앱 중심 거래 개편 한 달 만 거래 성사율 2.3배 증가 2025-11-05 15:51:50
리포트’를 발행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과 소통 강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최인욱 중고나라 대표는 “거래 성사율 증가는 단순히 거래량이 늘어난 것을 넘어, 이용자들이 앱에서 더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를 완료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거래...
디오비스튜디오, StyleGAN 기반 실시간 얼굴 비식별화 기술 선보여 2025-11-05 13:13:23
주권 확보와 혁신 서비스를 창출하자는 취지”라며 “영상 비식별화 같은 프라이버시 보호 기술이 뒷받침되어야 민감 데이터의 공유가 활발해지고 AI 개발도 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오비스튜디오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정부, 공공기관과의 협업도 모색하고 있다. 개인정보 보호법 등 규제 강화와 맞물려 영상...
"한국내 외국인 사로잡아라"…차별화 나선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2025-11-05 09:26:34
예약부터 관리까지 언어 장벽 없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SNS 실시간 문의에도 신속하게 응대해, 외국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예약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세레니끄 에스테틱 서비스를 실제 이용중인 한 외국인 고객은 “한국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었지만 처음엔 언어가 걱정이었다...
KT, '유심 무료 교체' 전격 발표…해킹 사태 진화 나서(종합) 2025-11-04 17:17:24
"이번 조치를 계기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통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트워크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전반을 한층 강화하겠다"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근본적인 보안 체계 개선과 서비스 안정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inz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T, 모든 고객 유심 무상 교체…김영섭 대표는 연임 포기 2025-11-04 17:01:32
이달 11일부터는 택배 배송을 통한 셀프 개통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된다. KT 관계자는 "이번 조치를 계기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통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트워크 보안...
민간매출 2배 늘린 팔란티어…AI '빚투'엔 경고음 2025-11-04 15:28:00
원이 듭니다. 이들 기업이 발행한 빚으로만 1GW급 데이터센트를 건설할 수 있는거죠. AI 투자에 대한 빅테크들의 확신과 시장의 경고 사이의 불안감은 벌써 수년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팔란티어의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는 AI 서비스의 확산을 말해주고 있지만, 빅테크들의 과열된 투자와는 이와는 다소 괴리가 있는 게...
AI 시대, 뉴요커는 왜 다시 사람을 찾는가 2025-11-03 15:29:50
선택을 좌우한다. 상담, 교육, 맞춤형 서비스처럼 인간적 접촉이 오히려 주목받으며, 하나의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 기업은 단순히 ‘AI를 얼마나 잘 도입했는가’를 넘어, 기술과 인간적 경험을 어떻게 결합할 것인지에 집중해야 한다. 첫째, 서비스 과정에서 사람이 개입하는 순간을 남겨야 한다. 아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