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에너지공단·롯데GRS, 에너지절약 공동 캠페인 2024-12-16 14:07:03
공동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약 2천개 매장에 캠페인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고 안내 방송을 통해 동절기 20℃, 하절기 26℃의 냉난방 적정 온도 유지를 홍보한다. 캠페인 매장 방문 인증 사진과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와 절수형 샤워기,...
롯데지주, 밸류업 나선다…"주주환원율 35% 이상 목표" 2024-11-26 19:04:17
엔제리너스의 실적 개선 및 신규 브랜드 출시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우량점 출점과 저수익 점포 효율화 등을 통한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꾀한다. 끝으로 지난해 미국 공장 인수를 마친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송도 바이오캠퍼스 1공장의 성공적 구축에 집중한다. 롯데지주...
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 2024-11-26 18:08:11
브랜드 및 수익성 강화와 엔제리너스 턴어라운드(실적개선) 및 신규 브랜드 출시 목표를 세웠고,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우량점 출점과 저수익 점포 효율화 등을 통한 영업이익 흑자전환 목표를 정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송도 바이오캠퍼스 1공장의 성공적 구축이 최우선 목표다. 이밖에 롯데지주는...
소비자 적정 커피값은 2635원인데…최고가 커피는 48만원 2024-11-09 18:43:10
가장 비쌌고, 폴바셋 4700원, 스타벅스·파스쿠찌·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드롭탑·카페베네 등이 4500원 순이었다. 저가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메가MGC커피와 컴포즈커피·빽다방 등 6개 업체는 1500원 선이었다. 가장 싼 업체는 카페봄봄으로 1400원이었다. 최근에는 편의점 브랜드들도 1000원 안팎의 가격으...
"아메리카노는 2600원이 딱인데"…가장 비싼 곳은 '커피빈' 2024-11-05 17:05:08
비싸다. 폴바셋 4700원, 스타벅스·파스쿠찌·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드롭탑·카페베네 등은 4500원이다. 메가MGC커피와 컴포즈커피·빽다방 등 6개 업체는 1500원이다. 카페봄봄은 1300원으로 가장 저렴하다. 한국소비자원 측은 "소비자가 기대하는 적정 가격 대비 1335원 저렴한 곳도 있지만, 최대 3336원...
스벅·투썸·폴바셋, 스마트오더에 취소기능 도입하기로 2024-11-05 12:00:21
스타벅스·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메가MGC커피·할리스·폴바셋·더벤티·매머드익스프레스·텐퍼센트커피·더리터·카페봄봄·카페게이트·커피베이·카페051·드롭탑 등 15곳이다. 이 중 스타벅스는 연내 스마트오더 앱인 사이렌오더에 취소 기능을 도입하기로 했고, 투썸 등 10개 업체도 소비자원의 개선 권고를...
"배민 왜 써요?"...자체앱 사용 늘어난 이유 2024-10-16 17:43:45
수 278만명으로 1위였다. 맥도날드 223만명, 롯데잇츠(롯데리아·엔제리너스 등) 98만명 순이었다. 버거킹 앱 사용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고, 맥도날드 앱 이용자는 25% 증가했다. 롯데잇츠 앱 사용자는 14% 늘었다. 최근 bhc치킨, BBQ 등 치킨 프랜차이즈도 자사앱 혜택을 강화하는 추세다. (사진=연합...
햄버거 브랜드 자체 앱 사용자 늘어…1위 버거킹 2024-10-16 17:25:47
1위였으며 맥도날드 223만명, 롯데잇츠(롯데리아·엔제리너스 등) 98만명 순이었다. 버거킹 앱 사용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다. 맥도날드 앱 이용자는 25% 증가했으며 롯데잇츠 앱 사용자는 14% 늘었다. 버거뿐 아니라 bhc치킨, BBQ 등 치킨 프랜차이즈도 자사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ykim@yna.co.kr (끝)...
"그대 잘하고 있어요"…달콤한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4-10-13 18:23:15
챔피언십(WCIGS)’ 대회에서 우승했다. 엔제리너스(롯데그룹) 동서식품 커피앳웍스(SPC그룹)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브랜드도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선보였다. 키링 만들기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 등을 연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바리스타 챔피언이 만드는 라임 모히또, 참 쉽죠”[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3 15:24:12
챔피언에 올랐다. 이디야커피를 비롯해 엔제리너스 동서식품 커피앳웍스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업체들은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