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시, 외국인환자 유치 비즈니스 페어 개최 2025-11-02 10:30:44
9개국 16개 해외바이어(의료기관, 의료관광업체, 온라인 플랫폼 등)와 대구를 대표하는 37개 외국인환자 유치기관(의료기관 및 유치업체)이 참가하며, 1:1 비즈니스 상담과 의료기관·웰니스 팸투어가 진행된다. 특히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인 플리기(Fliggy), 일본의 대표 미용·의료 플랫폼인 트리뷰(Tribeau) 등...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3개 분기 연속 개선세" 2025-10-31 16:06:58
지난 5월 선보인 ‘하이마트 구독’도 연내 온라인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상담 인력인 ‘오프라인 전문 상담원’과의 시너지를 활용해, 온라인 이용 고객의 불편을 오프라인의 전문 상담원이 해소해주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게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설치를 안내하는 등 ON · ...
[테크스냅] SKB, 'B월드'·'B다이렉트샵' 고객 친화적 개편 2025-10-31 10:01:54
SK브로드밴드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자사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B 월드'와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의 UI/UX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개편으로 B 월드 홈 화면은 고객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인 AI 챗봇이 24시간 가입 및 상담을 돕는다. B다이렉트샵에서는...
르노코리아, 판매 공간 아닌 브랜드 접점으로 전시장 혁신 2025-10-30 17:31:19
방식이 크게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대부분의 정보를 확인한 뒤, 최종 판단을 앞두고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시장을 찾는다. 이에 따라 전시장은 판매 계약의 종착점이 아닌, 브랜드 선택을 가르는 영향력 있는 접점으로 재정의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러한 환경 변화를 반영해 서울 강남...
니스·코타키나발루와 파트너십…부산 '글로벌 관광도시' 허브로 2025-10-29 18:20:36
밋업(기업 간 거래 상담회)에는 2개 온라인여행사(OTA)와 22개 관광기업이 참여해 123건의 상담 성과를 냈다. 글로벌 OTA 아고다는 부산시와 글로벌 통합 마케팅 및 테마형 관광상품 기획·개발 등에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앙아시아 5개국 정부 관계자와 기업인은 신규 관광시장 개척을 논의했다. 부산시, TPO,...
"객실 최대 70% 할인"…조선호텔앤리조트, '2025 쓱데이' 동참 2025-10-29 16:48:00
30일까지 상담 후 상품 계약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통해 홈다이닝과 김치, 침구 및 플라워 등 조선호텔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들도 쓱데이 기간에 특가로 선보인다. 한편 쓱데이 행사에 앞서 호텔 레스토랑 최대 20%, 레저 부문...
서울 공공 K뷰티, 뉴욕 브루클린 뚫었다 2025-10-28 17:19:36
B2B 상담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팝업으로 꾸려졌고, 오프라인 체험과 온라인 주문이 실시간으로 연결되는 방식이 구현됐다. 행사 기간 블루밍데일스, 메이시스, H마트, IPSY 등 북미 핵심 리테일 바이어가 잇달아 방문했다. 서울의 감성을 담은 ‘바이오필리아’ 콘셉트 공간이 호평받으며 현지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K뷰티...
브랜드리스 서진원 대표 ‘브랜드데이’ 선보여...매주 금요일 특별 사은품 증정 2025-10-28 16:09:46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온라인 구매나 전화 주문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브랜드리스 서진원 대표는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
월드비전, 지속가능한 사회 위한 협력의 장 열어…‘2025 Orange Wave 지속가능 파트너십 데이’ 성료 2025-10-28 14:52:38
위해 급식 카드를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민간 후원금을 디지털 쿠폰으로 연동해 선택권과 영양을 확대했으며, 투명한 데이터와 AI 식습관 코칭으로까지 이어지도록 월드비전과 스마트 급식 복지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비전 손정은 기후변화대응 전문가는 “에티오피아에서 숲...
SK렌터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렌터카 부문 1위 2025-10-28 14:30:14
질의응답과 상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방송에는 유명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사내 전문 영업사원이 참여해 차량의 주요 사양과 컨디션을 직접 소개하여 신뢰성과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의 질문에 즉시 답변함으로써 투명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 없이도 차량을 보고, 묻고, 신뢰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