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족 과일' 샤인머스캣, 요플레·야쿠르트에도 들어간 이유 2021-09-17 10:13:37
샤인머스캣이 요플레, 야쿠르트 등 시중 판매되는 저렴한 가격대 가공식품에도 활용되고 있다. 고급 호텔의 디저트 재료로 사용되는 등 '럭셔리'의 상징처럼 인식됐지만 재배량이 늘면서 점차 대중화되는 모양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최근 신제품으로 '요플레 샤인머스캣'을 출시했다. 이 제품...
빙그레, 요플레 신제품 `살구·샤인머스캣` 2종 출시 2021-09-16 16:04:32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요플레만의 상큼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을 국내 최초로 떠먹는 요거트로 구현한 제품이기도 하다. 샤인머스캣은 씨가 없고 껍질째 먹는 포도로, 아삭한 식감과 우수한 당도 덕분에 `망고 포도`라는 별명도 지니고 있다. 일반 포도 대비 2~3배 비싸 `귀족과일`이라고도...
회장님 머리에 까치집이…'태원이형'도 SNS 찐소통 2021-08-01 22:15:18
서 있다. 최 회장은 요플레를 앞에 두고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 쪽 팔에 장바구니를 끼고 홀푸드마켓 앞을 지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왠지 귀여운 회장님", "평범한 동네 아저씨 같다", "우리네 아침 모습", "장 보는 옆집 아저씨", "인간적인 면모다", "머리 실화?", "회장님도...
"요플레 뚜껑 핥아 먹냐고요?" 네티즌 당황케한 총수 답변들 2021-07-20 18:12:54
혹시 요플레 뚜껑 핥아 드시나요?”라는 질문에 "네 그렇습니다"라고 답했다. 20일 미국 출장 중 만찬 사진에 한 네티즌이 질문하자 직접 답글을 남겨준 것이다. 인간미 넘치는 대기업 총수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열광했다. 이처럼 대기업 총수들이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친근한 행보를 보이는 데...
워싱턴 간 최태원, 美싱크탱크·기업인 만나 2021-07-20 17:40:19
회장님도 요플레 뚜껑 핥아 드시나요?”라고 묻자 최 회장은 “네 그렇습니다”라고 답했다. 최 회장은 지난달 인스타그램 계정을 여는 등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최 회장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 회장은 유머 사진이나 자택에서 출근하는 모습,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
요플레 친환경 굿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선보인 빙그레 2021-06-04 15:11:31
선보인 것이다. 요플레 가드닝 키트는 요플레 용기를 재질별로 분류한 후 플레이크 형태로 파쇄, 다시 압출해 제작했다. 요플레 용기의 형태로 크기만 2.5배 확대해 화분을 만들었다. 모종삽, 네임텍, 백일홍 씨앗이 함께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2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아메리칸 드림 상징'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한국 상륙 2021-05-27 16:05:02
선보였다. 당시 요거트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였다. '요플레' '다논' 등이 요거트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울루카야는 콜레스테롤과 설탕 함유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건강한 정통 그릭 요거트'를 선보여 차별화했다. 건강한 초바니 요거트는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창업 5년...
커지는 플립형 요구르트 시장…제품 다양화·경쟁 '후끈' 2021-05-16 15:00:05
요플레 토핑은 출시 4개월 만에 5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두 회사의 경쟁 효과로 비요뜨 매출은 2018년 443억원에서 2019년 632억원으로, 요플레 토핑 매출은 같은 기간은 56억원에서 118억원으로 증가했다. 작년 하반기에 남양유업의 '또떠불', 풀무원다논의 '요거톡', 동원F&B의 '요거밀'이...
망했다던 우유업계 '반전 실적' 비결은… 2021-03-19 17:29:13
25% 많다. 빙그레는 요플레, 닥터캡슐, 바나나맛우유, 아카페라 커피 등 핵심 브랜드를 다양한 맛과 향으로 확대 출시했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빙그레는 빙과 사업 부문 시너지와 기존 제품들이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올해 ‘1조 클럽’ 가입이 확실시된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빙그레 `꼬뜨-게랑`, 스카프와 넥타이로 완판 신화 이어간다 2021-02-16 17:26:48
굿즈와 함께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돼 제공된다. 빙그레의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오는 1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의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 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정판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판매 방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