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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소텍코리아, 파주에 차세대 데모센터 열고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2025-06-17 11:47:40
법인이다. 현재 미국 패션브랜드 갭을 비롯해 까르푸, 데카트론, 유니클로 등 전 세계 150개 기업이 엑소텍의 스카이팟 시스템을 자사 물류센터에 도입해 활용하고 있다. 데모센터는 연중 상시 운영되는 상설 전시장으로, 국내 고객 및 파트너가 엑소텍의 ‘스카이팟(Skypod®)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
고급 바닥재로 불황 돌파한 녹수 "품질 경쟁으로 판 바꿨죠" 2025-06-11 17:55:02
유니클로 등에 들어가 있습니다.” ▷국내에도 많겠네요. “포시즌스호텔 일부와 제주국제공항, 서울대 도서관, 에르메스 매장, 무신사 사옥, 휘닉스파크 등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바닥재 외에 다른 사업도 합니까. “벽재, 건물 외장재 등 시트를 붙일 수 있는 모든 곳에 우리 제품을 넣는 것이 목표입니다.” ▷올해...
호주, AI로 새우·연어양식 최적화…소 트림 줄여 친환경 생산 2025-06-08 08:01:01
우유)라고, 양털을 사용한 유니클로는 '저탄소 제품'이라고 홍보한다. 스티븐 제이 터너 씨 포레스트 공동 창업자는 "파트너사들이 저탄소 제품이라고 더 비싸게 팔아도 소비자들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호바트에서 주목받는 농업 관련 스타트업으로는 '인디시엄 다이내믹스'(Indicium Dynamics)도 있다....
[책마을] "어설프게 성공할 바에야 차라리 실패하는 게 낫다" 2025-06-06 19:14:38
키운 주인공이다. 책은 야나이 회장이 유니클로를 세계 최대 의류 기업으로 일구며 터득한 경험담과 교훈이 담겼다. 제목에서 드러나듯 ‘성공에 안주하지 말라’가 야나이 회장의 경영 철학을 관통하는 말이다. 그는 “현상 유지는 최고로 멍청한 짓이며, 안정 지향이야말로 회사를 망치는 길”이라고 강조한다. 이 철학은...
[토요칼럼] 20년 뒤에도 쿠팡·토스를 쓰고 있을까 2025-05-30 17:44:56
‘유니클로 대항마’ 자리를 조만간 움켜쥘 기세로 확장 중이다. 증권업이나 의류업이나 “이 시장은 포화상태”라던 업계 터줏대감이 참 많았는데, 머쓱하게 됐다. 이달 들어 한 시대를 풍미하던 인터넷 서비스들이 추억 속으로 사라진다는 뉴스가 유독 많았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를 22년 만에...
현장 면접 끝나자 "바로 출근하세요"…고졸 인재 헌팅 나선 기업들 2025-05-28 18:08:48
미리 발굴해 ‘입도선매’하기 위해서다. 유니클로는 부스에 학생 30명씩 참여하는 채용설명회를 행사 첫날에만 5회나 열었다.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고졸 인재가 세일즈로 시작해 26세에 최연소 점장이 된 사례도 있다”며 “유니클로는 학력 성별 연령을 배제한 ‘완전 실력주의’ 인재 선발을 추구하는데, 그만큼 ...
대홍기획, '제42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2025-05-26 16:32:19
크러시), 롯데GRS(롯데리아), 롯데자이언츠, 롯데월드, 유니클로, SBI 저축은행, 넥센타이어 등 Z세대(GenZ)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끌어내기 위한 총 9개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조합해 출품할 수 있다. DCA의 상세한 출품 요강과 과제 내용은 6월 13일 DCA 사이트와...
하루 6억원어치 불티…손예진 입자 난리 난 '속옷' 뭐길래 2025-05-25 15:24:05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자리 잡으면서, 와이어가 없는 브라나 압박감이 적은 속옷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기존의 갑갑한 브라에서 벗어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이다. BYC, 쌍방울 등 전통 속옷 브랜드는 물론 유니클로, 안다르, 젝시믹스, 자주 등 일반 패션 브랜드들까지 심리스 속옷 라인업을 확대하고...
日 유통 생존 비결은 '정직카드' 2025-05-15 17:59:55
유니클로’, 셀프 스캐닝 카트·전자가격표시기기 등 첨단 디지털 기술을 매장에 적용해 업태 패러다임을 전환한 현지 슈퍼마켓 체인 ‘라이프’ 등도 소개했다. 장근무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한국 유통업체들도 고령화와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근본적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이선아...
'형광빛 파스텔 컬러' 그 어딘가…나의 캐릭터는 LA를 닮았다 2025-05-15 17:10:30
세계에 팬을 두고 있다. 유니클로, 나이키, 크록스, 이케아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켄드릭 라마 등 여러 아티스트와도 협업했다. 그의 캐릭터는 비좁은 골목길에 위트와 리듬을 주기도 하고, 때로 기후 위기에 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도 한다. 회화, 조각, 드로잉 등 매체를 넘나들던 그가 미디어아트를 시도한 건 이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