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유업, 美 캔디 1위 브랜드 독점 유통한다 2025-11-24 14:23:15
다양한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젤리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유통가의 '저가 경쟁'에 힘입어 다시 성장하고 있다. 다이소가 시작한 균일가 상품이 편의점 업계의 경쟁까지 이어지는 모양새다. 일부 제조업체들은 신규 공장 증축도 나서고 있다. 24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약 5조 9626억원으로 전년대비 0.2%...
커피 최저가 정하고 위반시 공급중단 경고…공정위, 푸르밀 제재 2025-11-24 12:00:04
경고했다. 공정위는 이러한 푸르밀의 행위가 유통단계에서 가격 경쟁을 제한하고 사업자의 자율성을 침해하는 '재판매가격 유지 행위'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다만 해당 제품이 시장에서 비중이 높지 않다는 점, 푸르밀이 공급가를 인상하거나 공급 중단 등의 불이익을 부과하지 않았다는 점 등을 고려해 제재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2025-11-24 09:46:02
등 유통 채널에서 발포주 중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필라이트 클리어의 상승세를 고려할 때 올해 안에 필라이트가 발포주 시장 1·2위를 모두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9월부터 '필라이트 클리어' 주요...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코라클(KORACLE)’ 2025-11-23 19:19:34
코라클은 B2B와 B2C를 병행하며 국내외 다양한 유통 채널에 진입할 예정이다. “해외는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유통채널과 계약 관련 논의 중에 있으며, 국내는 네이버 쇼핑, 카카오쇼핑, 자사몰 등 온라인 중심의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박람회 참가와 현지 셰프·인플루언서와의 협업...
日 총리 한마디에…'판 뒤집혔다' 난리난 개미들 [분석+] 2025-11-22 16:59:44
하희지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미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인디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침투에 힘입어 한국 화장품 수출액 증가 흐름은 2026년에도 지속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존재감은 여전히 커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증권은 화장품 브랜드사 중에선 에이피알을, ODM 업체 중에선 코스메카코리아를...
90년생 은행원의 절규…"이 주식 샀다가 5000만원 까먹어"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1-22 07:00:02
64.08%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외국인 지분율은 2.42%로 유통 물량은 사실상 30%가 조금 넘는 정도다. 2분기 기준 현금성 자산 566억원, 유형자산 511억원을 보유했다. 부채비율도 73.20%, 자본유보율 1095.45%로 재무 상태는 우량한 편이다. 독립리서치 “시장과 불통한다면 자진 상폐해야”…법조계 “IR 제도적 강제성...
'내 이름 찾기'라고 편의점서 불티…뜯어보니 전부 아이돌? [트렌드+] 2025-11-21 19:27:02
'복붙 출시'…유통가의 카피캣 관행 칸쵸깡이 업계에 '이름 새기기' 마케팅의 효과를 입증하자, 이번 랜덤 초콜릿 역시 매출 상승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그러나 소비자 반응은 냉담하다. 많은 이들이 해당 제품을 '트렌드에 편승한 또 하나의 카피캣(copycat)'으로 규정하며...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다. 리브러쉬는 대만 미츠코시 백화점의 편집숍 뷰티 스테이지(Beauty Stage)에 공식 입점했으며, 리슬립은 독립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유니씨(Unicky)에 수면케어 주력 품목을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미츠코시 백화점은 대만 전역에 20개 지점을 운영하는...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자연의 가장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K-뷰티 선보이는 ‘클리너스트’ 2025-11-20 22:29:39
채널을 통해 국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수출도 시작했으며 미얀마 식약처 인증도 획득했다. 최근에는 호주와 독점 유통 계약을 논의 중이다. 이 대표는 과거 창업에 도전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재도전하게 됐을까. “과거에 렌탈 스튜디오를 잠깐 운영했습니다. 이를 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