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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었다 하면 품절"…日 다카이치, '가방 완판' 이어 '펜'도 인기 폭발 2025-12-07 14:34:42
펜 4&1'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취임 기자회견 이후 한달이 지났지만 문의가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다카이치 총리가 기자회견 때 한국 화장품을 사용한다고 말하고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10월 30일 선물로 화장품을 준 사실이 보도되면서 한국 화장품 업계도 인지도 상승을 기뻐하고 있다고...
"세종대는 했는데…" 위기의 여대, '남녀공학' 전환에 학생들 '분노' 2025-12-07 14:21:13
작용하면서 여대의 인기가 하락하는 흐름이 나타났다. 취업난이 심화되고 이공계 인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여대가 상대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놓였다는 지적도 제기됐다. 일부 대학은 이공계 규모가 작은 구조적 한계로 산학협력이나 정부 연구개발(R&D) 사업 참여에서도 큰 성과를 내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세종대의...
다카이치 높은 지지율에 애용품도 인기…가방·볼펜 등 2025-12-07 11:28:29
지지율에 애용품도 인기…가방·볼펜 등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높은 지지율을 보이면서 그의 애용품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고 산케이신문이 7일 보도했다. 다카이치 총리가 지난 10월 21일 취임후 처음으로 관저에 들어갈 때 들고 있던 검은 색 토트백이 대표적이다. 145년 역사를...
K뷰티 성지 공략…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연이어 오픈 2025-12-07 11:00:10
등 기존 인기 브랜드는 물론 데이지크, 아이소이 등 새로운 브랜드도 영입해 제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두 점포 모두 체험형 서비스도 강화했다. 1:1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뷰티 랩'에서는 AI 기기를 활용한 두피 진단 및 맞춤형 제품 추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명동점에는 '립&치크바'를...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4:59
등 10대가 열광하는 인기 브랜드도 대거 유치했다. 에비뉴엘 잠실은 샤넬, 에르메스 등 매장을 고급화했다. 또 브레게 포페 등 럭셔리 시계 및 쥬얼리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백화점 본관은 2층에 1,500평 규모의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2호점을 열었다. 7층에는 확대되는 러닝 수요에 맞춰...
영화찍고 웹툰 만드는 AI…K콘텐츠 창작 공식 새로 쓴다 2025-12-07 10:06:48
생산성을 높이는 스토리피아 부스도 인기를 끌었다. “창작 민주화 이끄는 AI, 여전히 중심은 사람” 이날 페스티벌에 참가한 기업들은 해외 네트워크 및 판로 확대, 연구개발(R&D) 가속화 등 정부 지원사업이 AI 역량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면서도 산업 종사자들이 AI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교육 등 인프라 구축에...
이마트24, 말차 등 디저트 출시…"1030 취향 공략" 2025-12-07 09:09:32
카다이프 모찌'(3천100원) 2종을 출시했다. 또 일본 편의점 인기 디저트인 모찌빵에서 착안한 '쫀득모찌빵' 시리즈에 말차와 타로 맛을 적용한 신상품 2종(각 1천900원)을 추가했다. 기존 6종인 서울대빵 시리즈에 말차, 초코, 딸기 크림 제품 3종을 추가해 9종으로 확대한다. 서울대빵 '딸기크림맛'은...
"엄마 이 차 뭐야" 주토피아 2에 '깜짝 등장'…예상치 못한 인기 2025-12-07 07:10:56
포인트다. "예상치 못한 협업"...유스 마케팅 인기주토피아 2의 글로벌 인기에 따라 폭스바겐과 디즈니의 협업에 대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주토피아 2는 국내에서만 200만명의 관람객을 모았다. 한 누리꾼은 폭스바겐 공식 유튜브에 "예상치 못한 협업이었다. 상상도 못 했다"고 댓글을 달며 호평을 보였다. 자동차 회...
1억 넣으면 700만원 꽂힌다…예비 의사들 몰리는 회사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07 07:00:07
경쟁력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인기를 얻었다. 과거엔 스타 강사 한 명만 있어도 사이트 유지가 가능했지만 ‘19PASS’ 돌풍으로 스타 강사 라인업이 뛰어난 대성마이맥 같은 간판 브랜드가 살아남게 됐다. 19만원이던 이 상품은 현재 32만원으로 올렸지만 이탈자가 적어 디지털대성 호실적의 일등공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연시 호텔 케이크·패딩가격도 '들썩'…물가 자극하나 2025-12-07 06:35:03
매년 오르면서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인기 제품인 안타티카는 여성 롱다운 제품의 경우 정가가 지난해 99만원에서 올해 110만원으로 인상됐다. 노스페이스 대표 제품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의 정가는 지난해 39만9천원에서 올해 41만9천원으로 올랐다. 해외 유명 브랜드인 몽클레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