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3종을 출시했다. 편의점 채널에 맞춰 개별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가격은 모두 7천원대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동성케미컬, 이마트에 100% 퇴비화 원료 기반 에어캡 공급 2024-09-12 13:20:52
브랜드 에코비바(ECOVIVA®) 에어캡이 이마트 자연주의의 ‘추석 저탄소 인증 사과, 배 혼합세트’에 적용된다고 12일 발표했다. 에어캡 외에도 비드폼, 아이스팩 등을 이마트 자연주의 명절 선물 세트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동성케미컬 에코비바 에어캡에는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EL724)을 받은 생분해성 수지가 ...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with 록시땅 카시아 속초는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과 협업해 '어텀 이스케이프 with 록시땅’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록시땅의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아몬드 트리오 기프트 박스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24시간 투숙 혜택과 비스타 조식 뷔페도 포함한다. 가격은 35만 원부터. 롯데호텔...
유한킴벌리, 생분해성 물티슈로 친환경 경쟁력 키운다 2024-09-05 06:01:06
돕는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연주의 침구를 고수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반숙란 ‘동물복지 목초 촉촉란’ 출시 풀무원이 동물복지 제품 라인을 강화한다. 풀무원식품은 목초를 먹고 자란 건강한 닭이 낳은 동물복지 인증 달걀로 만든 반숙란 ...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가을 시즌을 맞아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 윤광 피부를 위한 '레몬 딜 밀크 앰플' 및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인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비알티씨(BRTC), 키네프, 씨엘포, 포슐라 등...
뉴트리코어, 초임계 비타민K2 출시 2024-08-28 11:11:11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초임계 추출 비타민K2를 주원료로 사용한 ‘초임계 비타민K2 & D3′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초임계 추출법은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원료를 추출하는 방식으로써, 이러한 추출법을 사용한 영양제의 경우 고열로 인한 원물의 구조적 변형이나...
스킨1004, 본연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세상 2024-08-27 16:00:07
지원한다. 스킨1004는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크레이버가 2016년 인수한 이래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 원료로 제품을 생산해 왔다. 특히 태초의 자연을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산 식물 센텔라 성분을 담은 제품은 본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제품의 경쟁력은 수확 과정에서도 확인할 수...
서울 DDP 지하에 '원스톱 K-뷰티 체험공간' 생긴다 2024-07-24 23:59:55
진행한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김정문알로에’와 캐릭터 ‘크크롱’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 ‘Welcome to CURE LAND : 해피한 여름 햇빛 투게더’를 연다. 시 관계자는 "전시장 내부에 사진 촬영에 특화한 장소들을 마련하는 등 K-뷰티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비더비는...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2024-07-15 10:43:50
본작(대표 배형진)의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자연과 예술에서 찾은 순수한 영감’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으며, 셀바트코의 베스트셀러인 니치...
中관영지 "韓화장품, 혁신 부족에 中서 약세…中브랜드 매력적" 2024-07-10 15:28:12
관련된 자연주의 컨셉을 홍보했지 기술과 효능에 관해서는 크게 강조하지 않았고, 그 결과 중국 소비자들이 덜 매력을 느끼게 됐다고 그는 덧붙였다. 글로벌타임스는 "지난 몇 해 동안 중국 국내 화장품 업체들은 연구·마케팅·판매 채널·고객 확보를 촉진하면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왔다"며 "화장품 업체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