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안 풍경 확 바뀐다…유럽 가정집 파고드는 LG전자 'AI홈' 2025-09-04 10:00:03
온과 가전을 사용하면 개인별 체험 데이터를 토대로 'AI 일상 분석 리포트'가 제공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 생활환경에 최적화한 AI 가전 신제품도 공개한다. 세탁기 '핏앤맥스 존'의 경우 주방·욕실·드레스룸 등 여러 공간에 세탁가전을 설치하는 유럽 주거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구도로...
KT알파 쇼핑 "쇼호스트 이진아 영입…프리미엄 상품 소개" 2025-09-03 09:18:45
방송을 통해 패션·주얼리·뷰티·주방·가전·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이씨는 "제 색깔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부터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대 여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LG생활건강, '환경·건강' 고려한 천연베이킹소다 출시 2025-09-03 06:00:58
안심 프리미엄 주방 세제 브랜드다. SAFE 오리지널과 SAFE 마일드 두 종류로 출시했으며, 두 제품 모두 환경표지인증을 받았다. 천연베이킹소다로 세정력 탁월 이번 신제품은 오염물질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특성 덕분에 주방 살림의 ‘비법’으로 활용되는 천연베이킹소다를 레몬 성분과 함께 담아 세정력이 탁월하다....
"中제품 불티나더니"…판 뒤집어놓을 韓기술력에 '화들짝' 2025-09-02 19:30:03
있는 빌트인 가전 수요가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제품은 주방 싱크대 아래에 설치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마치면 싱크대 아래 틈에 마련된 스테이션으로 들어가 평소엔 보이지 않도록 했다. 자동 개폐 도어를 갖춰 로봇청소기가 드나들 때 문이 알아서 열리고 닫히는 구조다. 직배수관을 연결한 자동 급배수...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거쳐 선정했다.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리빙·펫, 뷰티,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인물·문화 등 16개 산업군에서 1차 선별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1 대 1 전화 설문을 통해 대규모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대한민국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중국과 베트남,...
풀무원, 김치냉장고 신모델 출시…"동급 최고 에너지 효율" 2025-09-02 08:49:34
말했다. 가격은 84만9천원이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풀무원가전 공식 스마트스토어, 샵풀무원, 쿠팡, G마켓(지마켓) 등에서, 오프라인에서는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은 주방가전을 지속해 선보여 왔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과 '풀무원 김치냉장고'에 이어 지난 5월...
130도 고온 건조…'음쓰' 96% 줄이는 처리기 나왔다 2025-09-01 09:35:02
수 있다. 유려한 곡선 디자인과 모던한 외관을 갖춰 주방 공간에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의도했다. 와디즈 사전 알림 신청은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펀딩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하면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살 수...
에어메이드, 듀얼히팅 음식물처리기 ‘더브릭스’ 네이버 신상위크 통해 첫 공개 2025-09-01 08:00:00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국내 최초 듀얼히팅 기술을 적용한 음식물처리기 ‘더브릭스(THE BRIX, AFC-451)’를 첫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더브릭스’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가장 큰 불편으로 꼽히던 냄새, 처리 속도, 용량 문제를 개선해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TV 채널 어쩌나…홈쇼핑 엇갈린 생존전략 2025-08-31 17:13:11
가전, 리빙 등의 상품군에서도 5060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확대할 것”이라며 “시니어 세대 공략과 별개로 모바일 방송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과 GS샵 역시 TV 공략을 더 강화한다. 다만 접근 방식을 달리해 PB 상품에 힘을 싣고 있다. PB는 어디서나 다 파는 게 아니라 각 사가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어...
신세계百 "가전·가구 매출 쑥"…라이프스타일 위크행사 2025-08-31 06:00:01
가전·가구 매출 쑥"…라이프스타일 위크행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1∼14일 '라이프스타일 위크' 행사를 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상반기 가전·가구·주방 카테고리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0.3%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혼수 대표 품목으로 꼽히는 삼성·로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