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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코, AI 맞춤 보안 솔루션 공개…"CX 시장 판도 바꿀 것" 2025-04-03 14:57:53
AI 에이전트'는 협업용 플랫폼 웹엑스 컨택센터에 적용되는 고객경험(CX) 전문 솔루션이다. AI와 인간 상담원이 결합된 방식이다. 실시간 대화를 AI로 분석해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응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응대 시간을 단축하고 해결을 자동화한다. 코벤트리 디렉터는 “새로운 모델을 통해 세계 CX...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② '뭐라고요?' 반복 없는 고객센터, AI가 해결한다 2025-03-28 14:24:38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과 그룹사의 AI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기술과 운영을 결합한 독자적 AICC 솔루션인 ‘U-큐레이터’를 서비스하고 있다. 위고, 한일네트웍스, 넥서스커뮤니티 등 IT 계열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AICC의 설계부터 구축, 도입, 운영까지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고 있으며, 인입부터 상담,...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① AICC, 상담사 연결 대기시간 대폭 줄인다 2025-03-20 16:10:01
추구하고 있다. 특히, 많은 기업이 자사의 컨택센터에 AI 기반 솔루션을 적용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를 제공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유베이스 그룹은 27년간 국내외 다양한 기업의 컨택센터를 운영하며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AI가...
OTT도 AI가 상담해준다…웨이브, 업계 최초 도입 2025-03-20 09:50:04
처음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도입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날부터 웨이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AI 음성 상담서비스 ‘웨이비’가 응대한다. 웨이비는 이용자 질문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필요한 정보를 곧장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음성 데이터 분석 및 활용에 특화됐다.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면서 이용자...
웨이브, 국내 OTT 업계 최초 AI 상담사 도입 2025-03-20 09:15:39
처음으로 인공지능 컨택 센터(AICC)를 도입하고 AI 상담사 '웨이비'가 고객 상담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가 웨이브 고객센터에서 자연어로 질문하면 웨이비가 음성 데이터를 분석, 바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문자 정보에 친숙한 이들을 위해 기존 1:1 문의 게시판, 채팅 상담 채널도 유지한다. 이상진...
AI와 상담사 시너지로 기업 경쟁력 강화…'올인원' AICC 솔루션 뜬다 2025-03-10 16:01:57
자긍심이 커졌다”고 말했다. 오늘날 컨택센터는 단순한 고객 응대 채널을 넘어 기업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기술 발전과 고객 기대 수준 향상으로 인해, 상담 영역에 한층 세밀하고 정교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보다 정밀한 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집중하는 가운데,...
[MWC]LGU+홍범식 "구글 손잡고 AI비서 해외진출…2028년까지 5천억 매출" 2025-03-06 08:00:05
논의 중이다. 소버린 AI, AICC(AI 컨택센터), 기업 대상 AI 컨설팅 사업이 그것이다. 글로벌 통신사 중에서는 일본 KDDI로부터 AI 분야 협업을 제안받아 검토하고 있다. 홍 사장은 이 같은 협력을 바탕으로 AI 분야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통신 시장에서는 후발주자이지만 AI 시대에는 선발주자가...
한화생명, 'AI 콜센터' 도입…"상담사 업무 고도화" 2025-03-04 11:45:19
콜센터인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AICC는 자연어처리, 음성인식, 텍스트분석 등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한다. 가장 큰 특징은 '상담봇' 기술로 상담 대기시간을 대폭 줄였다는 점이다. 고객이 상담봇을 통해 언제든지 단순 문의를 처리할 수 있고, 실제...
[게시판]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 오픈 2025-03-04 09:48:41
[게시판]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 오픈 ▲ 한화생명[088350]은 인공지능 기반 콜센터인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은 상담봇을 통해 언제든지 단순 문의를 처리할 수 있고 실제 상담사 연결을 원하면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된다. 실제 상담사가 상담을 하는 동안에도 인공지능이...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100억 Pre-IPO 투자유치 2025-02-24 11:24:05
자동화 기능을 탑재한 cloudgate,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고도화에 집중해왔다. TWC는 현재 기 개발 완료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상담(컨택센터)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이 가능하게 해 주는 신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정보안내봇 등 신규 서비스는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