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말모임 D-1, 메이크업 밀착력 높이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 유지법은? 2015-12-22 15:26:50
추천한다. ‘60초의 마법’으로 불리는 소닉 클렌징 기기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의 홈케어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클라리소닉 자체 조사에 따르면 브러시 진동이 아닌 1초당 300회의 움직임이 만들어낸 미세한 ‘물살’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각질, 모공을 손 세안보다 6배~11배 더...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까스텔바쟉, 가벼운 골프용 토트백 등 2015-12-19 18:00:07
했고, u자형 끈으로 어깨의 무게 부담을 줄였다. 11만9000~14만9000원. 클라리소닉, 홀리데이 한정판 ‘아리아’클렌징기기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연말을 기념해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를 선보였다. 얼굴 전용 휴대용 제품인 ‘아리아’ 모델에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2030 男女’가 산타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2015-12-18 11:23:00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와 클라리소닉 ‘키스해링 러브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전자는 세안 물론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까지 한 개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해주며 후자는 60초 물살 모공샤워로 겨울철 모공 안쪽에 자리잡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깔끔한 남성에게는 샤워 시 꼭 필요한 면도기...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2-16 18:11:35
오리지널 소닉 클렌징 기기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8일부터 홀리데이 두 번째 한정판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Aria)’를 출시합니다.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최근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로 출시 한달만에 완판 행진이 예상되는 키스 해링 러브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
2015 트렌드 `비욘드(Beyond) 뷰티`…경계를 허물다 2015-12-14 10:33:42
끌면서 셀프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커졌다. 로레알의 클라리소닉, 필립스의 비자케어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외 화장품기업들이 진동 클렌저를 비롯한 뷰티 디바이스를 앞다퉈 출시했고 제품영역 역시 클렌저에서 마사지용으로 또 제모기기로 확장돼 나갔다. ▲ RMK 2015 F/W 메이크업 화보...
겨울 철통 보습케어! 얼굴-입술-발꿈치 `부위별` 각질관리후 영양공급 중요 2015-11-30 10:48:21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해보자. 클라리소닉의 `스마트프로파일`은 얼굴부터 발끝까지 맞춤형 전신 케어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토탈클렌징 디바이스로, 손보다 11배 더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클라리소닉은 피부결과 톤, 일시적 모공축소, 유수분 밸런스 유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완화 등 촉촉하고 ...
빠르게 흐르는 ‘도시의 시간’을 붙잡아라! 2015-11-27 16:50:00
나서는 것은 필수다. (사진출처: 키엘, 클라리소닉, 바닐라코, 샤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탄력 저하로 늘어지는 모공, 예방이 상책이다!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하반기 공채 시즌, 합격 부르는 면접 메이크업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뷰티이벤트] 11월 기념일 대비 ‘특가 & 증정 프로모션’ 2015-11-11 09:12:00
특징이다. 클라리소닉, 수능맞이 ‘미아1 스튜던트 킷’ 특가 프로모션 진행 클라리소닉이 수능을 맞아 오는 11월12일, 13일 양일간 ‘미아1(mia1) 스튜던트 킷’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공식 판매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나이에 제한 없이 모든...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0 18:00:55
패키지에 담아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클라리소닉이 수능을 12~13일 양일간 미아1(Mia1) 스튜던트 킷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공식 판매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나이에 제한 없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판매할 예정이다. 미아1 모델은...
"당신은 소중하니까요"…장 폴 아공 로레알 CEO, 공격적 M&A·감성 마케팅으로 '뷰티제국' 일궈 2015-11-06 07:00:36
때 그가 썼던 방식 그대로였다. 에씨 코스메틱, 클라리소닉, 어반디케이 등 화장품 브랜드도 인수했다. ‘도전 정신을 가진 리더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의 정신을 가진 큰 회사’가 그가 추구하는 경영 마인드다.이 같은 공격경영은 로레알이 글로벌 뷰티시장 1위를 지키는 밑거름이 됐다. 로레알의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