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프클럽 등 '허위 구매후기' 쇼핑몰…공정위에 '철퇴' 2013-09-11 11:59:03
쇼핑몰은 트라이씨클(하프클럽, 오가게), 톰앤래빗(톰앤래빗), 난다(스타일난다), 미아마스빈(미아마스빈), 임여진(11am), 아이스타일이십사(아이스타일24), 다홍앤지니프(다홍), 다크빅토리(다크빅토리), 파티수(파티수) 등 총 9개 업체의 10개 브랜드다.공정위 관계자는 "하프클럽, 오가게, 톰앤래빗, 아이스타일24 등은...
온라인 쇼핑업계, 다양한 콘텐츠 개발 ‘스토리 쇼핑’으로 차별화 2013-08-28 15:01:01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트라이씨클이 윤영하는 오가게는 트렌드 쇼핑몰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국제 패션 전문 학교와 산학 협동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 학생들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스페이스 오’를 오픈한 것. 소비자의 입장에서 핫아이템을 소개하고 직접 착용한 후...
하프클럽, 30개 브랜드 최대 95% 초특가 세일 2013-08-02 09:48:02
[윤희나 기자] 온라인 패션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의 온라인몰 하프클럽이 여름 패밀리세일을 전개한다. 8월5일부터 7일까지 3일동안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의류를 할인해 판매하는 것. 이번 행사는 하프클럽이 운영 12년만에 처음 진행하는 최대 할인행사로 국내 유명 브랜드 총 30개가 참여한다. 여름철 남성복,...
트라이씨클, 사랑의 희망 나눔 캠페인 전개 2013-07-31 10:38:01
[윤희나 기자] 온라인 패션 유통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희망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4월부터 7월초까지 제 2차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것.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임신성 고혈압 증세로 32주만에 1.23kg의 저체중으로 태어난 이른둥이의...
2030 여성이 뽑은 ‘바캉스 베스트 패션’은? 비비드 핫팬츠 2013-07-29 19:20:02
바캉스 시즌을 맞이했다. 온라인 패션 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휴가철을 맞아 쇼핑몰 하프클럽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7월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하프클럽 vip 200명을 대상으로 최고의 바캉스 패션을 뽑은 것. ‘올 여름 휴가철 최고의 바캉스 패션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쇼핑앱 출시 이벤트 “프라다 가방 쏜다!” 2013-07-23 10:20:03
기업 트라이씨클이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모바일 쇼핑앱 출시를 기념해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앱은 인기 브랜드 및 기획전 상품이 담긴 카테고리와 각 쇼핑몰 내 인기상품을 담은 카테고리로 구분되며 모바일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각각의 키워드를 검색한 후...
아웃도어스, 역발상 기획전 “똑똑한 소비자라면? 한여름에 겨울옷 산다!” 2013-07-15 13:47:01
[윤희나 기자] 온라인 패션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아웃도어, 스포츠 전문쇼핑몰 아웃도어스의 사계절 상품 대전을 연다. 비수기인 여름 매출을 활성화하기 위한 역발상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 최근 핫썸머 및 바캉스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으나 아웃도어스는 가을, 겨울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신선한 발상의 전환을...
오가게, 원하는 스타일을 한곳에! ‘O Shot’ 오픈 2013-07-04 13:26:14
[윤희나 기자] 트라이씨클의 온라인몰 오가게가 대규모 기획전 ‘o shot’을 오픈했다. ‘o shot’은 트렌드 시즌 상품을 각 콘셉트별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온라인 최저가를 제안, 차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6월에 열린 ‘o shot’ 1탄에 이어 7월8일부터 15일까지 2탄을 전개할 예정이다. 1탄에서는 3-s...
하프클럽 VIP가 뽑은 핫 섬머룩은? ‘비비드 컬러룩’ 2013-06-28 13:52:02
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5월20일부터 6월20일까지 한달 동안 하프클럽 vip 고객을 대상으로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올 여름, 가장 선호하는 패션룩은?’에 대한 주제로 총 362명의 남녀 회원들이 참여했다. 그 중 49%가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가장 선호했으며 24%가 스트라이프 마린룩을...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gb by 트라이씨클을 론칭했다. 20~30대 감각적인 여성을 겨냥,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커리어룩을 선보이고 있다. 재킷, 블라우스, 원피스 등 베이직 아이템을 기본으로 젊은 층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g마켓은 얼마 전에 패션 브랜드 코니콜린을 론칭했다. 코리콜린은 10대부터 20대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로 감성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