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투윈,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가르가즘' 출시 2023-03-13 14:26:58
수 있다"며 "만약 갈라진 틈새로 감염이 발생한다면 건성 습진 등으로 악화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장기간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진다면 별도의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염증이 아닌 단순 피부 건조함이 문제라면 메디투윈의 피부장벽 기능성 크림 가르가즘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가르가즘은 제형...
"보통 車가 아니었네"…스타렉스 단종하고 나오더니 '무한변신'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3-03-11 14:15:09
이라면, 머지않아 올 PBV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현대차는 PBV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율주행 시대가 오면 자동차의 주목적이 '이동'이 아니라 '경험'으로 바뀔 것이란 계산이 깔렸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에서 공항 픽업용으로 개발...
스타벅스 옆 투썸…굳이 코앞에 점포 내는 속내는 2023-02-06 18:52:23
위치든 품질이든 가격이든 중간 지점에 자리 잡는 것이 시장 경쟁을 헤쳐 나가는 데 유효한 전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후발 주자라면 이런 전략이 독이 될 수도 있다. 차별점이 없는 상품과 서비스로 기존 강자들 틈에서 시장을 확보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선발 주자가 놓치고...
[금주신상] 조선호텔 '갈비탕'·파리바게뜨 '우리쌀 설 선물세트' 2023-01-14 07:00:03
4종을 선보였다. SPC그룹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쌀 유자 롤케익·우리쌀 견과 파운드·바삭한 우리쌀 모나카·떡 하니 행복 찰떡만월빵 등이다. ▲ 팔도는 사골육수를 사용한 '틈새라면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틈새라면 고기짬뽕 출시로 틈새라면 브랜드 라인업은 모두 7종으로 늘어났다....
제주 커피 장악한 브랜드…OO을 팔았다 2023-01-12 12:44:32
하지만 경쟁에서 승리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이 질문에 끊임없이 응답해야 할 필요가 있다. □ 최현자 서울대 교수 ‘카공족’은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신조어다. 커피 전문점에서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탁자 위에 올려둔 카공족을 쉽게 볼 수 있다. 적당한 소음과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오히려 공부에 집중할...
팔도, `틈새라면 고기짬뽕` 출시…"매운맛 열풍 잇는다" 2023-01-09 10:18:22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틈새라면 빨계떡 대비 건더기 스프량을 50% 가량 늘리고, 고기짬뽕분말을 별도 개발해 진한 국물 맛을 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로 틈새라면 브랜드 라인업은 기존 6종에서 7종으로 늘어난다. 틈새라면은 1981년 명동에 문을 연 라면 맛집 메뉴를 제품화...
"분명 들어봤는데"…임윤찬·조성진 손에서 울려퍼진 소리 정체 [김수현의 THE클래식] 2022-12-18 09:02:36
기교적 어려움도 크지 않아 피아니스트라면 무대에서 한 번쯤은 연주해 볼법한 작품으로 통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쇼팽의 섬세한 감정을 이해하고 이를 온전히 표현할 줄 아는 피아니스트는 전 세계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적습니다. 하나의 음악적 흐름에서 어떠한 음도 놓치지 않고 노래를 이어가는 음악성과 세밀한 음색...
[금주신상]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동원F&B '투명이온' 2022-10-01 07:00:07
▲ 팔도는 기존 틈새라면에 토핑스프를 추가한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을 내놨다. 토핑스프 재료는 김, 계란, 튀김이다. 팔도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요리해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라면 이어 비빔면까지…오뚜기의 '약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09-30 09:40:38
라면 시장의 ‘절대 존엄’이었던 농심을 위협하는 오뚜기의 약진은 언제나 소비자들의 흥미거리다. 대형마트 등 유통채널에서의 1위 자리를 둔 양사 간 치열한 대결에서 오뚜기의 우세가 이어지는 데 더해 틈새 제품인 비빔면 시장에서도 오뚜기가 농심을 눌렀다. 30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삼양식품, 내달 짱구 등 과자값 15.3% 인상…"라면은 고심 중"(종합) 2022-09-26 17:06:15
브랜드 라면 제품의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다. 인상 폭은 팔도비빔면 9.8%, 왕뚜껑 11.0%, 틈새라면빨계떡 9.9% 등이다. 오뚜기[007310] 역시 내달 10일부터 라면 가격을 평균 11.0% 올린다.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진라면은 620원에서 716원으로, 진비빔면은 970원에서 1천70원으로 각각 오른다. younglee@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