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굿즈 해외서 돌풍…역직구 거래액 3배 늘었다 2025-07-20 07:15:01
의류·패션잡화, 응원 도구 등 K팝 관련 물품들이 상위권을 모조리 휩쓸었다. 회사 측은 특히 최근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관련한 물품들의 역직구 거래량이 급증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케이팝 데몬헌터스 캐릭터인 호랑이(더피)와 까치(수씨)의 모티브가 된 전통...
플라워쇼에 북극 탐사까지…신세계백화점, 여행업 진출 2025-07-17 07:39:41
공개하고 매일 오전 9시 패션·잡화·식음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트래블 캘린더' 이벤트도 시작한다. 하나카드에서 처음 트래블 서비스를 탑재한 신용카드 '신세계 트래블 GO 하나카드'도 비아신세계 개시에 맞춰 17일 출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백화점 상품을 앱에서 구매할 수...
신세계백화점, 여행업 진출…'비아신세계' 내달 5일 첫선 2025-07-17 06:00:04
매일 오전 9시 패션·잡화·식음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트래블 캘린더' 이벤트도 시작한다. 하나카드에서 처음 트래블 서비스를 탑재한 신용카드 '신세계 트래블 GO 하나카드'도 '비아신세계' 개시에 맞춰 17일 출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백화점 상품을 앱에서 구매할 수...
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7-16 10:32:52
패션·잡화 브랜드가 입점한다. 나이스고스트클럽, 더콜디스트모먼트, 마조네, 미세키서울, 아캄, 에이이에이이, 파이시스, 허그유어스킨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한다. 아식스, 푸마, 크록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화제성과 희소성 있는 스니커즈도 선보인다. 또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열어 2025-07-16 09:20:39
규모로 조성된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에는 130여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입점한다. 나이스고스트클럽과 더콜디스트모먼트, 마조네, 미세키서울, 아캄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아식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포함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shop-in-shop)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더위 피해 몰캉스 갑니다"…쇼핑몰 방문객·매출 '껑충' 2025-07-14 17:31:03
“패션·스포츠·잡화 등 여름 관련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도 마찬가지다. 롯데마트는 7월 1~13일 기준 매출과 방문객이 전년 동기 대비 5%씩 증가했다. 지난 11~13일에는 3주 전인 6월 20~22일보다 매출과 방문객이 각각 10% 넘게 늘었다. 같은 기간 이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도...
"핑크 레깅스 입고 말차 한잔"…요즘 20대 女 푹 빠진 패션 [트렌드+] 2025-07-13 14:07:50
패션업계에 따르면 에슬레저 브랜드들이 여성용 신상품을 출시할 때 분홍색 계열 제품 비중을 늘리는 분위기다.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는 올해 출시한 200여개 신상품 중 4분의 1 가량을 핑크, 라이트핑크, 코랄, 라일락 등 분홍색 계열로 꾸렸다. 글로벌 에슬레저 브랜드 룰루레몬도 아예 핑크 색상...
[이번주뭘살까] 실내 쇼핑족 위한 팝업…수영복·모피 기획전 2025-07-12 07:00:04
패션 브랜드와 소호몰이 참여한다. 크롭 반소매 재킷과 쉬폰 레이어링 원피스, 버뮤다 팬츠, 쿨 데님 팬츠 등 여름 패션 의류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래시가드와 모노키니 수영복, 비치 쇼츠를 비롯해 해변에서 입기 좋은 원피스 등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패턴 브랜드 피오큐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튜디오우너’ 2025-07-09 12:26:53
현재 패션제품이 가장 많고, 잡화, 리빙, 팬시, 인테리어 등 많은 종류의 제품군을 취급했다. 올해는 인테리어·리빙 소품 위주의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패턴 브랜드인 만큼 모든 제품에 피오큐 패턴이 독창적으로 적용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플랫폼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SSF,...
20대가 이렇게 많아?…"힙하네" 입소문에 '오픈런' 터졌다 2025-07-06 20:01:03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해당 점포 역대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특히 더바넷, 코이세이오, 예스아이씨, 999휴매니티는 유통사 최초의 매장을 키네틱 그라운드에 열었다.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팝업 플랫폼인 ‘키네틱 스테이지’는 키네틱 그라운드의 가장 중심부 두 곳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