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경 전후 피부 트러블 HOW TO 2020-10-13 10:36:00
있다. 프리메라 퓨어 브라이트닝 슬리핑 마스크 목화, 워터크레스 새싹, 연꽃, 쑥, 녹차 등 천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정화와 진정 및 방어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젤리 같은 탱탱한 텍스처가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어 잠든 사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황체기(생리 전) 배란이 일어나는 즉시 난소에서는 황체...
페트병 3개 재활용해 바디워시 용기 1개 만든다 2020-09-24 10:02:38
아모레퍼시픽은 해피바스와 프리메라 브랜드의 용기 제작에 재생원료를 우선 사용하고 환경부와 티케이케미칼, 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은 이를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천안시에서 수집한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화장품 용기로 만들 계획이다. 2ℓ 생수병 3개를 바디워시 용기(900㎖) 1개로 재탄생하는 효과를 기대할...
‘면역력↓’ 환절기 피부 트러블 SOS 2020-09-22 10:50:00
것이 좋다.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브로컬리 새싹, 카모마일 추출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덜어내 부드러운 세안을 돕고 미세 사이즈의 탄력 거품이 피부 마찰을 줄여 거품 마사지 효과와 함께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한다. 대상포진 대상포진은 띠...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온라인 매출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1분기 아모레퍼시픽 법인의 국내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0% 늘었다. 2분기에도 60% 증가했다. 2분기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80% 이상 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하반기에도 온라인...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2020-07-24 13:35:53
변색이나 벗겨짐에 강하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금속 알레르기 고민이 있는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똑똑한 태닝을 위한 전후 관리 2020-07-17 11:31:00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 포도씨, 호두 껍질 파우더가 바디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페퍼민트 추출물, 멘톨 성분이 함유된 쿨링 캡슐이 피부 진정 및 정화를 돕는다. 세다 우드, 탠저린 리프, 오렌지, 제라늄 등 풍부한 아로마 블렌딩이 촉촉함은 물론 부드럽고 향긋한 향을...
장마철 곰팡이 습격 SOS! 2020-07-01 14:18:00
프리메라 내추럴 솝 바 코코넛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자연 유래의 5가지 오일 블렌딩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리고 티트리와 항산화 작용의 블랙빈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전달한다. 자연 그대로 말린 레몬그라스가 더해져 피부 정화와 함께 풍성한 색과 향을 부여한다. 2 물빛미 동키밀크...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올해 `프리메라`를 추가, 참여 브랜드를 10개로 늘렸으며, 신세계인터내셔널은 한방 화장품 `연작`을 618 기간동안 처음 선보입니다. 애경산업은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618 행사 전용 제품을 내놓았고, 에이블씨앤씨, 네오팜, 클리오 등도 간판 제품을 들고 행사에 참가합니다. 기획세트 판매,...
키스데이, 키스를 부르는 눈·코·입 부위별 솔루션 2020-06-12 11:50:00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아이크림 시들지 않는 야생콩의 성장 에너지를 응축한 와일드 퍼밍이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주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소이 버터와 올리브 유래 피토 스쿠알란이 눈가의 보습을 촉촉하게 유지해 건조로 인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를 관리해준다. 와일드 피팅 포뮬라를 적용한...
비대면 AR뷰티 신기하긴 한데…결국 직원 불렀다 2020-06-09 11:14:47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구딸파리의 제품 등 1400여개를 직원의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형 언택트' 매장이란 점에서 부담없고 편리하다는 평가가 일단 많았다. 특히 증강현실(AR) 기술을 도입한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엔 신기해했다. 매장 내 기기에 얼굴을 촬영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