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도, 유통도 한판 붙자"…독해진 롯데의 '반격' 2021-03-30 15:33:24
와인 ‘제이드 플뢰르 드 리스’를 1만4900원에 출시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3일 열리는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를 기념해 ‘자이언트’ 크기·용량의 상품을 시세 대비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마리 당 100g으로 일반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대추 방울 토마토’가 주인공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이마트 한 판 붙자"…자존심 건 할인 대결 2021-03-30 09:59:58
보르도 와인 `제이드 플뢰르 드 리스`를 1만4900원에 내놓는다. ESG 관련 상품도 있다. 동물 복지 계육 치킨과 동물 복지 돈육,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상품 등이다. 해당 제품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것들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귀리를 입힌 동물 복지 치킨`은 건강하게 키운 동물 복지 계육에...
네이버, 스페인 전자상거래 업체 왈라팝에 1천500억원 투자 2021-02-25 18:37:24
관계자는 "투자는 사실이며, 리셀 분야가 주목받는 점 등을 고려한 결정"이라며 "왈라팝과 장기적인 협업 방안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2016년 출자한 K-펀드를 통해 유럽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다. K펀드는 플뢰르 펠르랭 전 프랑스 문화부 장관이 설립한 벤처캐피털(VC) 코렐리아캐피털이 운용하는 펀드다....
[단독] 네이버, '스페인의 당근마켓'에 1500억원 투자 2021-02-25 17:34:00
게 시작이다. K펀드는 플뢰르 펠르랭 전 프랑스 디지털경제 장관이 설립한 벤처캐피털(VC)인 코렐리아캐피털이 조성한 펀드다. 네이버는 이 펀드를 통해 고급 음향기기 제조 기업 드비알레, 음성인식 관련 인공지능(AI) 기업 스닙스, 데이터 분석업체 애이비테이스티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유럽 스타트업에 잇따라...
이스라엘, 바이든 취임 앞두고 팔레스타인에 강공 이어가(종합) 2021-01-20 16:24:47
오브 이스라엘이 전했다. 예루살렘의 플뢰르 하산 나훔 부시장은 전날 온라인 회견에서 "미국 대사관 인근 넓은 부지에 다른 나라들처럼 외교단지를 조성할 것"이라며 "이 근처에는 이미 다수의 호텔 건립 계획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meolakim@yna.co.kr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신세계인터, 명품향수 '엑스니힐로' 판권 확보 2020-12-17 17:10:39
‘플뢰르 나르코티크’,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등이 있다. 파리(플래그십스토어)와 뉴욕(버그도프굿맨 백화점), 런던(해러즈 백화점) 등에 극히 제한된 매장만 운영하고 있고, 최근 국내에서도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1호점을 개장했다. 내년엔 국내에서도 개인 맞춤형 제품 제조를 시작할...
너무 예뻐…홀리데이 패키지 딱 소장각! 2020-12-03 17:58:31
추천한다.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향초, 향수 등을 찾는 사람도 늘고 있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플로럴 스파이시 향의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 앰버리 스파이시 향의 ‘캔들 앙브르 플륨’, 아로마틱 우디향의 ‘캔들 사팽 드 뉘’ 등의 향초를 내놨다. 사자, 백조, 사슴 등 동물을...
[명품의 향기] 연말엔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선물하세요 2020-12-01 14:08:47
플뢰르 마제스테’, 신비로운 백조가 탄생시킨 앰버리 스파이시 향의 ‘캔들 앙브르 플륨’, 신화적인 존재 사슴이 일깨워 낸 아로마틱 우디향의 ‘캔들 사팽 드 뉘’로 구성돼 있다. 또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나왔다. 여행용 사이즈로...
무산소 발효 커피의 맛은?…SPC그룹 "특허 발효종으로 개발" 2020-11-11 14:41:06
테라스’에서 싱글오리진 발효커피 ‘콜롬비아 플뢰르 드 패션'을 판매하고 있고, 파리바게뜨에서도 새로 개발한 발효커피를 활용한 블렌드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70’을 출시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제빵 분야 최고를 넘어 커피로도 품질로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꾸준히 투자할 것”이...
SPC그룹, 13년 연구 끝에 `무산소 발효 커피` 개발 성공 2020-11-11 10:27:51
생산지 원두) 발효커피 ‘콜롬비아 플뢰르 드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전국 3400여 매장을 보유한 파리바게뜨에서도 새로 개발한 발효커피를 활용한 블렌드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70’을 출시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기초연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으로 탄생한 발효종으로 빵에 이어 커피 분야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