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의 맛과 멋-빙과·음료] 복숭아 ·포도 아이스바…더 부드러워진 '하임' 2016-08-09 16:13:57
그레이프킹은 과일 맛을 살리고 아이스바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과일 함유량이 높을 때 느껴지는 텁텁함을 잡기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아냈다. 백도바는 복숭아를 으깨 만든 과육(퓨레) 35%를 넣어 복숭아의 달콤함과 특유의 말캉한 식감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레이프킹에는 포도 농축액을 13%...
무더위·올림픽 특수에도…미지근한 빙과·맥주주 2016-08-07 19:16:02
빙그레·해태제과·롯데제과 등 6월 이후 주가 오히려 급락 하반기엔 원유값 인하 수혜 기대하이트진로·롯데칠성 등 맥주사 올림픽 특수 실종…주가 약세 [ 최만수 기자 ] 서울 낮 기온이 35도를 넘나드는 불볕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여름 수혜주인 빙과주(株)는 약세다. 무더위와 리우올림픽 개막이라는 겹호재를 맞은...
해태제과, 생과일 아이스바 2종 출시 2016-06-29 14:48:44
해태제과는 복숭아와 포도를 그대로 넣어 만든 ‘백도바’와 ‘그레이프킹’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신제품 2종은 최근 하루에 각각 3만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 신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백도바와 그레이프킹은 과일 본연의 맛과 아이스바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오렌지커피·자몽소주·딸기치킨까지…상큼함에 푹 빠졌다 2015-08-11 07:10:00
아이스바 ‘리얼팜’을 출시했다. 요구르트로 만든 아이스바 속에 입에서 묵직하게 씹힐 정도로 크게 썰어낸 과일을 넣은 제품이다. 해태제과도 망고 생과육을 그대로 활용한 아이스크림 ‘망고바’를 선보였다.커피전문점들은 쓴 틘貧?コ肉?과일을 넣은 ‘과일 커피’를 속속 내놓고 있다....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빙과도 진한 과일맛 열풍…통과일 썰어넣고 과일함량 두 배 높여 2015-08-11 07:00:09
‘리얼팜’을 출시했다. 요구르트로 만든 아이스바 속에 입에서 묵직하게 씹힐 정도로 크게 썰어낸 과일을 넣은 제품이다. 과일맛 향이나 시럽을 넣은 것이 아니라 진짜 과일을 넣 ?식감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해태제과도 망고 생과육을 그대로 활용한 아이스크림 ‘망고바’를 선보였다. ...
[무더위 잡는 맛과 멋] 식품·패션 시원한 마케팅…"여름 사냥, 내게 맡겨주오" 2015-07-22 07:10:00
시장의 성수기다. 요즘은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아이스크림이 대세다. 빙그레는 분유 대신 원유를 사용, 신선함을 강화한 ‘순수, u’ 시리즈를 선보였다. 롯데제과의 말랑카우바도 우유 맛을 살린 제품이다.올여름의 특징은 복고다. 해태제과는 초기 디자인을 살린 ‘브라보콘 스페셜에디션’을...
[무더위 잡는 맛과 멋] 고소한 우유 '듬뿍'…복고풍 아이스크림…살살 녹는 캠핑 입맛 2015-07-22 07:01:42
끈 캔디 ‘말랑카우’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든 것으로 이탈리아의 젤라토를 연상시키는 쫀득쫀득한 맛이 특징이다.◆복고 디자인 바람장수제품 중에서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복고 디자인을 선보인 브랜드들이 주목을 받았다. 해태제과는 지난 5월부터 부라보콘의 초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부라보콘 ...
식음료 선두되려면 2030 잡아라 2015-03-26 09:37:12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아이스드링크의 주요 소비층인 2030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한 이미지를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 ‘허니통통’ 등에 이어 허니버터맛 아이스크림 ‘허니아이스’를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이 젊은 소비자들의 SNS를 통해 입 소문을...
편의점 판매량 1위, 차별화된 맛으로 품귀현상까지?.."도대체 뭐길래?" 2014-12-12 07:00:10
컵얼음’이 지난해에 이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GS25에서도 ‘아이스컵’이 올해 5100만 개가 판매되며 판매량 정상에 올랐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편의점 판매량 1위, 역시나였다" "편의점 판매량 1위, 확실히 다르다" "편의점 판매량 1위, 나도 좀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해태제과/ GS25 캡처...
편의점 판매량 1위, `컵라면도 바나나맛 우유도 아니야?`… "허니버터칩의 위엄" 누리꾼들 관심↑ 2014-12-12 03:02:19
후레시가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지에스25에서도 아이스컵이 올해 5100만개가 판매돼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스낵류 1위로는 해태제과의 감자칩인 ‘허니버터칩’이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씨유, 세븐일레븐, GS25 등 편의점에서 허니버터칩은 모두 스낵류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100일도 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