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검은사막 모바일·리니지M 韓 MMORPG, 열도 진출 2019-02-25 19:17:17
39순항39 속에 검은사막·리니지m 등 출사표 [ 임현우 기자 ] 펄어비스는 26일 ‘검은사막 모바일’을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지난해 2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이어 ‘세계 3위 게임시장’인 일본에 도전장을 낸다.일본의 유명 성우...
"한국인,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게임으로 돈 벌어"... 벤처캐피탈이 '게임 인재' 찾는 이유는 2019-02-22 15:42:11
블록체인 게임이 39미래 먹거리39 된다 해시드 "능력있는 블록체인 게임회사 적극 서포트 할 것" “한국의 게이머들은 전세계에서 가장 빨리 게임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리니지’와 ‘아이템 베이’의 사례가 그렇죠. 제 주변엔 아직도 리니지를 하는 사람들이...
[ 사진 송고 LIST ] 2019-02-22 15:00:02
업데이트 소개하는 이성구 리니지UNIT장 02/22 11:32 서울 류효림 엔씨소프트, 리니지M 2019년 개발 비전-업데이트 계획 발표 02/22 11:32 서울 이상현 새단장하는 소피텔 호텔 02/22 11:32 서울 류효림 인사말하는 엔씨소프트 심승보 전무 02/22 11:33 서울 류효림 리니지M 2019년 업데이트 계획 발표 02/22...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8 15:00:02
리니지M' 상반기 일본 출시 190218-0201 경제-003609:58 현대차그룹, IDEX 방산전시회서 '소형전술차·K2전차' 수출 공략 190218-0209 경제-026010:00 미세먼지 정보 실시간 알려드려요…KT, 맞춤형 정보앱 출시 190218-0210 경제-026210:00 1천500만원 이하 취약계층 장기연체 6월부터 특별감면 190218-0211...
[윤진우의 부루마블] "해외 매출 7할"…주요 게임사 매출 따져보니 2019-02-16 07:00:22
넥슨·넷마블 수출 효자 노릇 엔씨 매출 ྂ%39 국내에서 나와 중국 제외하면 해외 매출 급감 차별화된 글로벌 전략 필요 국내 게임 수출액이 지난해 처음으로 40억달러(4조7800억원)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게임산업 매출(13조원 추정)의 40%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e스포츠와 ip(지식재산권), 캐릭터 사업을...
게임3사 4분기 실적 감소 뚜렷…'시장포화·신작부재' 영향 2019-02-13 17:26:12
꼽는다. 엔씨소프트는 작년 주요 신작 발표가 미뤄지면서 리니지M에 실적 대부분을 기대야 했고, 넷마블은 작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었던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을 작년 12월에야 내놨다.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BTS 월드도 올해 2분기로 출시가 밀렸다. 넥슨은 '듀랑고: 야생의 땅' 등...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이익 6천억원…최대 실적(종합2보) 2019-02-12 11:16:59
집중됐다. 리니지M은 2017년 6월 출시 이후 20개월 동안 국내 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지역별로 한국 1조2천334억원, 북미·유럽 1천283억원, 일본 352억원, 대만 367억원의 매출을 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39% 성장한 2천816억원이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천133억원으로 전체...
엔씨소프트 지난해 영업이익 6천억원…전년비 5% 증가 2019-02-12 10:45:58
일본 352억원, 대만 367억원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2,816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39% 성장했습니다. 제품별 매출은 모바일게임 9,133억원, 리니지 1,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블레이드&소울 1,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리니지2M, 블소2,...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이익 6천억원…최대 기록 경신(종합) 2019-02-12 09:16:26
집중됐다. 리니지M은 2017년 6월 출시 이후 20개월 동안 국내 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지역별로 한국 1조2천334억원, 북미·유럽 1천283억원, 일본 352억원, 대만 367억원의 매출을 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39% 성장한 2천816억원이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천133억원으로 전체...
엔씨소프트, 지난해 영업익 6149억원…전년比 5%↑ 2019-02-12 08:56:25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다. 모바일게임 9133억원, 리니지 1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아이온 634억원, 블레이드 & 소울 1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게임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의 전체 매출 비중은 53%다. 로열티 매출은 2816억원으로 인기 ip(지식재산권)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