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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로 고객 응대 언어 쉽게 바꾼다 2025-11-24 10:24:10
프롬프트를 선택하면 곧바로 고객 안내용 문구로 변환해준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8월 AI고객언어변환기 1.0을 출시한 이후 채팅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도입하고, 지난 10월 2.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까지 총 4,500건 이상의 문구가 실제 업무에서 활용됐다. AI고객언어변환기 2.0은 LG유플러스만...
봐도 모르겠는 통신용어 뜯어고쳤다…팔 걷은 LG유플러스 2025-11-24 09:51:33
있는 고객은 얼마나 될까. LG유플러스가 이처럼 복잡한 통신 용어를 인공지능(AI)으로 쉽게 바꿔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24일 통신 언어를 AI로 쉽게 바꾸는 AI고객언어변환기를 고도화했다고 밝혔다. AI고객언어변환기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고객에게 안내할 문자메시지, 공지사항, 상담 메시지 등...
LGU+, 고객 언어로 바꿔주는 사내 AI 서비스 고도화 2025-11-24 09:00:00
프롬프트를 선택하면 곧바로 고객 안내용 문구로 변환해준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8월 1.0 버전을 출시한 뒤 채팅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도입과 문체 조절 기능을 더해 올해 10월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까지 총 4천500건 이상의 문구가 실제 업무에서 활용됐다. 2.0 버전은 LG유플러스의 고...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1일)-2 2025-11-21 16:31:42
│LG유플러스 F 202512 ( 10)│15630 │-100│33502 │37808 │ ├─────────────┼────┼────┼────┼─────┤ │카카오페이 F 202512 ( 10)│49300 │-550│10482 │35106 │ ├─────────────┼────┼────┼────┼─────┤ │한진칼 F 202512 (...
LGU+, 기업 계정관리 '알파키'에 자동화·보안 업데이트 2025-11-21 10:02:21
LG유플러스는 통합 계정관리 솔루션 '알파키'에 다양한 업무 자동화 기능을 추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알파키는 직원의 신원과 인사 정보를 기반으로 업무용 계정과 접근 권한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LG유플러스의 ID 관리 서비스(IDaaS)다. 알파키는 단일 요금제로 싱글 사인온(SSO), 다중 인증(MFA), 계정 생명주기...
LGU+, 기업 계정관리 '알파키'에 자동화·보안 업데이트 2025-11-21 09:39:15
= LG유플러스[032640]는 통합 계정관리 솔루션 '알파키'에 다양한 업무 자동화 기능을 추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알파키는 직원의 신원과 인사 정보를 기반으로 업무용 계정과 접근 권한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LG유플러스의 ID 관리 서비스(IDaas)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입된 '워크플로우 스튜디오'는 별도의...
코스피·코스닥 하락 출발...통신·음식료담배 업종만 상승 2025-11-21 09:24:44
- 통신 업종은 0.47% 상승하였으며, KT는 1.3%, LG유플러스는 강보합권을 기록함. - 음식료담배 업종에서는 사조씨푸드가 8% 상승, KT&G는 2% 상승하였음. - 반면, 제조 업종은 4% 하락하였고, SK하이닉스는 8.4%, LS ELECTRIC은 8.3% 하락함. - 동양고속과 천일고속은 상한가를 기록하였고, 한국화장품은 중국·일본...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0일)-2 2025-11-20 16:30:29
LG유플러스 F 202512 ( 10)│15730 │180 │28454 │35265 │ ├─────────────┼────┼────┼────┼─────┤ │TIGER 나스닥100F 20251│163725 │4710│6 │1606 │ │2 ││││ │ ├─────────────┼────┼────┼────┼─────┤ │한진칼 F 202512...
[AI픽] LG유플러스, AI 기반 상담사 코칭 솔루션 개발 2025-11-20 09:00:00
상담 대화를 더욱 다각도로 평가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월평균 150만건에 달하는 상담 전화를 사람이 전수 검수하기 어려워 일부만 평가해왔고 이마저도 시간이 많이 소요돼 상담 품질 개선이 지연됐다. AI 오토 QA 도입으로 이 같은 한계가 상당 부분 개선될 것으로 LG유플러스는 기대한다. 교육을 맡은 상담 코치...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9일)-2 2025-11-19 16:30:47
│LG유플러스 F 202512 ( 10)│15550 │430 │36415 │37486 │ ├─────────────┼────┼────┼────┼─────┤ │한화 F 202512 ( 10)│85000 │-1700 │8159│23773 │ ├─────────────┼────┼────┼────┼─────┤ │한진칼 F 202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