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은행 모빌리티플랫폼, 출시 1년만에 신규거래 5만건 2015-07-28 14:38:26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바캉스팩 3종(비치볼, 방수팩, 스포츠타올)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모빌리티플랫폼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각종 은행 업무를 처리해주는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위해 개발된 태블릿 PC 기반의 무선 인터넷 뱅킹 시스템입니다. 모빌리티플랫폼을 통해...
삐뚤삐뚤한 앞니, 라미네이트로 개선 2015-06-19 17:01:09
치과 의사와 충분한 상담과 정밀한 진단을 통해 시술을 받아야 한다. 의료진은 오랜 임상 경험을 갖고 있는지, 치료 계획은 철저하게 세우는 지 꼼꼼히 살펴보고, 시술 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결과를 예측하고 시술할 수 있도록 정확한 상담이 필요하다. 또 치기공사(세라미스트)의 상주 여부도 체크하면 도움이 된다....
한경경영지원단 [클린경영기업 발굴프로젝트] ㈜맥스 리무진 2015-06-03 10:20:32
지속적인 고객 상담을 통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이렇게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추후 차량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 있다.2006년 법인 사업자로 전환하여 이처럼 독보적인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철저한 고객 만족 경영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이라고 남명운 대표이사는 설명한다.'클린경영기업 발굴...
[증권·운용사 추천 상품] 연 4% 이상 고배당주 투자…주가 10% 오르면 차익 실현 2015-05-13 07:01:12
매수하는 방식으로 운용하고 있다.신긍호 고객자산운용부 상무는 “예상 배당수익률이 시장금리보다 높은 고배당주에 투자할 경우 손실을 보는 경우는 흔치 않다”며 “고배당주에 투자하는 금융상품은 요즘처럼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기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주거급여 상담, 전담 콜센터에 문의하세요" 2015-05-06 15:22:00
전문 상담원을 통해 개편된 주거급여제도와 주택조사관련 일반사항에 대한 1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H 관계자는 "그동안 주거급여 상담업무가 국토부, 지자체, LH 등 담당 기관별로 이뤄져 여러 경로를 거쳐야 하는 등 고객들의 불편이 있었다"며 "이번 콜센터 개설로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한국경제TV 5월 5일 특집생방송] 출동! 주식고충해결반, 5월 5일 특집 종목大상담 2015-05-04 09:00:00
8시부터 낮 12시까지 특집생방송을 통해 종목상담을 진행한다.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는 1부는 류태형, 김우신파트너가,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는 장태웅, 이경락파트너가 2부를 진행한다. 종목상담 신청은 방송 전 미리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를 통해 접수한다. 개인투자자 및 와우넷...
[한국경제TV 5월5일 특집 생방송] `출동! 주식고충해결반` 종목大상담 2015-05-01 09:00:00
5월5일 특집 생방송] `출동! 주식고충해결반` 종목大상담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증시1번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출동!주식고충해결반`의 류태형, 김우신, 장태웅, 이경락 등 4인의 와우넷파트너가 오는 5월 5일 오전 8시부터 낮 12시까지 특집생방송을 통해 종목상담을 진행한다.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는...
착한 분양가 '시리즈 아파트' 돈 되네 2015-04-27 07:01:21
대부분인 데다 개발이 진행되면서 지역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는 경우가 많아서다. 특히 브랜드와 분양 지역이 같은 시리즈 아파트들은 이런 상승 요인에 바로 영향을 받기 때문에 분양가 상승이 뒤따르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일부 단지들은 시리즈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착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어 주택 수요자...
ING생명, 2015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 2015-04-23 10:27:08
응대, 적극적 안내, 상담 말투 등에서는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ING생명 콜센터는 신속·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 한 번의 전화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FCR(최초 통화 해결률, First Call Resolution)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버고객 전용 서비스`를 운영해 60세 이상의 고객이...
더파티움 안산 웨딩홀 직원들이 매주 주차장에 모이는 까닭은? 2015-04-22 19:08:42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실제 방문 상담하는 예비신랑, 신부의 동선을 따라 예약실과 연회부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고객과 대면하기 어려웠던 조리부의 모든 직원들까지 참여해 자체 시물레이션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것. 자체 시물레이션 행사는 고객들이 처음 방문하는 주차장에서부터 시작해 50여명의 전 직원이 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