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스테이, IT산업 중심지 구로에 문 연다 2016-01-20 11:17:00
진출하고 있는데, 개별여행객 증가로 실속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슬림한 일정을 가진 비즈니스맨들이 중저가 호텔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지금도 서울 명동과 광화문, 동대문 일대에 중저가 호텔이 우후죽순 들어서고 있다. 사무용 빌딩과 상가들이 밀집한 도심에 호텔을 짓기 위해 기존 건물을 리모델링하는가 하면...
문체부·관광공사 "올해 요우커 800만명 유치하겠다" 2016-01-18 07:01:29
이벤트를 마련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개별 자유객들이 좋아할 만한 맞춤 관광정보도 제공할 방침이다.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노력도 한다. 올해 235만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는 중동지역의 관광객을 위해 전국의 스키장과 공동으로 겨울관광 캠페인인 ‘원터 코리아’를 추진한다.210만명...
[16년 면세점 전망 ①] 올해 방한 관광객 1650만명 24% 증가 예상, 면세 춘추전국시대 개막 2016-01-03 15:31:00
그렇지 못한 면세점간의 빈익빈 부익부가 연출되어 개별 면세점 매출은 급감할 수 있다는 예상도 가능하다. 한정된 방한 관광객 내에서 면세점별 '제로섬' 게임으로 치달아 여행사에 지급될 수수료 경쟁역시 격화되어 심각한 소모전을 치룰 수 있다는 '흑빛' 전망이다. 또한 단체여행객보다 구매 단가가...
[르뽀] '갤러리아면세점 63' 임시 오픈, 내년 그랜드 오픈 두고봐야 2015-12-28 15:37:00
개별자유여행객)의 유입도도 낮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진=김선호 기자/ 갤러리아면세점 63이 프리오픈한 가운데 매장을 찾은 단체 중국인 관광객의 모습. 안내 데스크가 북적이고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fit 관광객 유치 난항으로 '송객수수료' 논란과 관련된 단체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28일 오픈한 '갤러리아면세점 63', 한파 녹이는 화끈한 프로모션 실시 2015-12-28 10:51:00
63은 단체고객 외에 내외국인 fit(개별자유여행객)를 유치하기 위해 택시비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당일 택시비 영수증을 제시하는 여권 소지고객들에게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최대 2만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청첩장을 소지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혼부부가 $1,000 이상 구매 시...
서울 시내면세점 '소용돌이', HDC신라면세점 오픈 D-1 2015-12-23 17:40:00
또한 대중교통과 연결돼 있어 fit(개별자유여행객)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분석된다. 관광객 소비자 유입에 있어서도 적극적인으로 전략을 실행해나가고 있다. hdc신라면세점은 fit를 비롯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단체여행객 유치에도 힘을 쏟고 있는 중이다. 브랜드 유치에 있어서도...
세계 관광시장이 주목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잡기 위한 전략 분석 2015-12-22 17:20:00
개별자유여행객) 중국인 관광객 수치가 늘어남에 따라 해외 여행지 또한 '쇼핑'만이 아니라 관광지 자체의 환경, 문화, 편의성 등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중이다. 물론 여행 비용도 유효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나, 저렴한 비용의 단체여행보다는 선호도에 따라 여행지를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사진출처:...
전문가도 검증한 제주 분양형호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분양 마감 다가와… 2015-12-18 13:33:53
국제여객터미널이 약 10분 거리에 있어 여행객들의 동선이 너무 좋습니다. 중국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특급 면세점과 바오젠거리 또한 인접해 있어 선호할 수밖에 없죠. 제주를 관통하는 교통요지에 관광코스도 다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입니다. -세계 No.1 브랜드 인지도 어느 분야에서나 1위는 아무나 할 수...
"중국 명품 소비의 큰 변화"..."해외 시장에 더 큰 물결 일으킨다" 2015-12-10 08:12:00
중국인 관광객이 점차 '단체 여행'에서 '개별자유여행'으로 옮겨가 세계 관광시장의 판도 또한 변화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쇼핑'뿐만 아니라 fit(개별자유여행객)는 관광지의 문화에도 관심이 높으며,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고품격의 프로그램을 제공받기를 원한다. 이에 맞춰 관광객 유치에도 새...
제주항공, 마케팅·광고 공모전…"상금·인턴십 기회 준다" 2015-12-09 10:34:54
여행객 대상의 마케팅 전략을 평가하는 '제2회 제주항공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개별자유여행객(fit) 여행패턴에 따른 마케팅 전략'과 '제주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