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블릿·울트라북에 통신기능 강화하고 이동성 높인 PC 곧 출시" 2013-01-24 15:30:42
‘브랜드’로 출발한 게 아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내장했다는 것을 뜻하는 명칭이었다.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구축했던 oha(open handset alliance)의 초기 멤버였다. 그때부터 안드로이드 os의 성공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제품을 기획했다. 삼성의 안드로이드 제품군을 알릴 수 있는 일관성 있는 이름이...
컴투스, 지난해 소셜미디어 방문객 500만명 돌파 2013-01-24 09:56:31
해외 유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며 "국내외로 기업 브랜드 영향력을 키우고 건전한 게임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
韓떡볶이, 자카르타 진출…스쿨푸드 첫발 2013-01-23 15:42:06
춤을 연습해 플래쉬몹을 기획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여권북 형태의 홍보책자를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국 문화에 대한 인도네시아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도네시아 진출이 성사됐다"며 "자카르타점 오픈을 계기로 스쿨푸드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국에 대해 적극적으...
동양생명 "원빈과 함께 희망메시지 전하세요" 2013-01-23 11:41:12
보험업계 대표 브랜드 `수호천사`의 이미지 강화와 실천을 위해 오는 6월까지 ‘수호천사 희망편지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캠페인은 주제는 `가족사랑`으로 스마트폰에서 ‘수호천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참가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이메일, 모바일메신저 등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수호카드’를 보낼 수...
스쿨푸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진출 2013-01-23 09:13:16
스쿨푸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여권북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홍보 브로셔를 제작, 한국의 대표 관광지와 함께 그 중심에 있는 스쿨푸드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등 스쿨푸드의 프리미엄 음식과 더불어 한국 문화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인들의 한국...
러브캣, 2013 S/S 뮤즈에 톱모델 ‘바바라 팔빈’ 발탁! 2013-01-22 20:50:02
선택한 이유에 대해 “기존의 브랜드가 가진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 성숙하고 클래식한 로맨스를 표현하기 위함이다”고 전했다. 또한 스타일리시하고 믹스매치된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이고자 그녀를 발탁했다고.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현장에서 바바라 팔빈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서울역 롯데아울렛 개점 첫날 가봤더니… 2013-01-22 07:51:59
첫날부터 롯데아울렛은 매장을 찾은 손님으로 북적거렸다.롯데아울렛은 이전 서울역에 자리했던 콩코스 백화점을 리모델링해 세워졌다. 총면적 3만7000여㎡(1만1200평), 영업면적 1만2000여㎡(3400평)로 지상 2~4층 규모다. 매장은 콩코스 백화점의 기존 브랜드에 신규 브랜드를 더해 12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미스터피자, 인기 배달세트 `보너스파우치` 업그레이드 2013-01-17 18:24:28
MPK그룹의 피자 브랜드인 미스터피자(대표이사 문영주, www.mrpizza.co.kr)가 ‘다독이피자’와 ‘홈샐러드’ 등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보너스파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세트는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메뉴만을 엄선한 배달 세트메뉴로, 인기제품인 다독이와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등 대표...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브랜드와 함께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을 후원하고 전사적인 차원에서 ‘땡큐 맘’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훌륭한 올림픽 챔피언 뒤에는 그들을 위해 헌신했던 어머니의 노고가 있었음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이번 평창 스페셜올림픽 관련 정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hankyoumom)에서 확인할...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수 있는 게임이다. 최근엔 ‘팝워터’라는 브랜드로 음료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뉴욕타임스는 “카터는 팬들과 소통하고 sns의 정보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며 “sns 업계의 떠오르는 거물”이라고 평가했다.남윤선 기자 inklings@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